




일단 말한대로 주시윤 아이리 넣었고 핑챙도 뺏음 이제뭐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내가 가진 영웅들다가져옴 소대짜주세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19
작성일
댓글
[14]
꿀때지
꿀때지
꿀때지
꿀때지
꿀때지
꿀때지
ㅇㅇ (1.242)
삭제
수정
김빠진스프라이트
람네
ㅇㅇ (1.242)
삭제
수정
상어형님
상어형님
람네
김빠진스프라이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월 21일자 건
90
0
건틀렛
각등이 좆같은 년
[7]
221
1
겜깔러 갔더니 알람 무섭네
[7]
125
0
건틀렛
진짜 타워 캐릭터 너무 쓰기 싫었는데
[5]
165
0
협력사모집
나도 친구해줘
[6]
217
0
서유리는 리플레이서 퀸이지
[6]
211
0
찍먹하러왔습니다만 이거 그 회사겜 아님?
[9]
187
0
코이카츠 여기서 어떻게 함?
260
0
골드는 아직 샤오린지키기로 할만하네
[4]
166
0
조호진이 카사 흥하길 바라면 끝나는데
182
0
스나색기덜 살판났네
[2]
137
0
와 거를 타선이 없네
[5]
277
1
오랜만에 스샷 찍었던 거 보는데
[3]
103
0
유미는 현역여중생다운게 많은듯
[1]
201
0
유미나 얘 대사가 왤케 짠내나냐
[1]
167
0
대체 이겜은 BM을 몇번이나 바꾸는거냐
[3]
193
0
아직 메카덱 구성 아쉽다
[4]
208
0
아 뭐야 야누스 아직 보이스 없네
[10]
165
0
조호진 능력 vs 주시윤 언령
150
0
빨리 다다음주 됐으면
[1]
140
0
이수연이 S급인데도 능력 걸린줄도 모르고 당하는거보면
[6]
724
0
검은양이 델타세븐이라길레 생각해보니
[4]
199
1
카사뉴비 히든팁.jpg
[4]
235
6
✋질문
뉴비 내가 가진 영웅들다가져옴 소대짜주세여
[14]
219
0
조호진이 주도하는 질서
[4]
140
0
유미나 8등신이나 되노
[2]
187
0
협력사모집
뉴비 친구구함
[7]
137
0
4코 흑인 pve 조음??
[8]
160
0
생각해보면 미나링만한 신부감도 없지
[4]
239
0
비공인 최강 카운터
[1]
170
0
각성캐 복각할때 시즌패스같은걸로 풀어주면 안되나
[2]
129
0
이제와서 찍먹하려는 애들 보면 좀 슬프다
[3]
183
0
각힐은 언제쯤 다시 나올까
[1]
203
0
근데 한정스킨이 의미 없는게
[4]
234
-1
닥등이 너무 이쁨
[2]
352
0
카운터사이드...섹최몸...
[24]
267
-3
이거 대충보면 착각할거 같은데 고쳐야하지 않나
[3]
161
0
딱콩!
[4]
562
0
그러고보니 스비갤에 편성팁 있었지 않았냐
102
0
뉴비 2소대를 어캐짜야할지 모르겠다 ..
[5]
158
0
모바일 씹덕겜 에 채팅창 있으면 비틱 놀이터 밖에 안됨
[6]
776
0
수영복 다음 스킨은 뭘가
[7]
132
0
✋질문
뉴비 카사 채팅창없음?
[15]
220
0
님들아 조호진이란놈이 누구임
[9]
217
0
✋질문
뉴비 편성좀 봐주세ㅁ
[10]
2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