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편성좀 봐주세ㅁ 트리비알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27 작성일 2020-08-15 13:14:09 https://arca.live/b/counterside/6215252 그지같이 되어있어도 이해바람문제있으면 어디고쳐야할지 말좀해주라3소대는 그냥 남은거 넣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122.32) 2020-08-15 13:15:06 삭제 수정 린시엔이 안보인다 게이야 린시엔 대려와라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8-15 13:15:38 그런거 없다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8-15 13:15:59 드랍된다길래 뺑뺑이 돌리는중임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15 13:16:18 삭제 수정 ㅇㅇ 245인가 거기서 하나 챙겨 핵필수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3:15:50 2소대 터미랑 r따리 스커 쳐내!!!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15 13:16:50 잘짯네 터미는 빼고 린시엔 캐서 넣고 모의작전 뚫으면 되겟노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15 13:17:31 이 게임 특징이 힐러들이 죄다 %힐이라 피통 적은 솔져들은 힐 주기보단 그냥 새로 뽑는게 나은 경우가 많음. 2소대에 있는 넬슨을 1소대로 옮기고, 1소대에서 리브앨런은 잘 안쓰는거니까 빼고, 한 5번째자리에 넬슨 넣어주면 될 듯. 2소대에서는 레인져 둘을 더 앞에 나오게 하고 제시카 빼고 3소대 방패병 그자리에 넣어주셈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15 13:18:24 3소대는 남은거 넣었다고 했는데 김소빈처럼 좋은거 많으니 린시엔같은거 명함 먹고 넣어주면 될 것 같다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8-15 13:19:26 ㅇㅋ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8-15 13:19:33 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검은양이 델타세븐이라길레 생각해보니 [4] ㅇㅇ (118.176) 2020.08.15 198 1 카사뉴비 히든팁.jpg [4] 꿀때지 2020.08.15 234 6 ✋질문 뉴비 내가 가진 영웅들다가져옴 소대짜주세여 [14] ㅇㅇ (1.242) 2020.08.15 219 0 조호진이 주도하는 질서 [4] ㅇㅇ (221.150) 2020.08.15 140 0 유미나 8등신이나 되노 [2] ㅇㅇ (211.36) 2020.08.15 186 0 협력사모집 뉴비 친구구함 [7] ㅇㅇ (115.137) 2020.08.15 136 0 4코 흑인 pve 조음?? [8] 바닐라a1 2020.08.15 160 0 생각해보면 미나링만한 신부감도 없지 [4] ㅇㅇ 2020.08.15 239 0 비공인 최강 카운터 [1] ㅇㅇ (223.38) 2020.08.15 169 0 각성캐 복각할때 시즌패스같은걸로 풀어주면 안되나 [2] 웃는삼류 2020.08.15 128 0 이제와서 찍먹하려는 애들 보면 좀 슬프다 [3] ㅇㅇ (222.235) 2020.08.15 182 0 각힐은 언제쯤 다시 나올까 [1] lilitales 2020.08.15 203 0 근데 한정스킨이 의미 없는게 [4] ㅇㅇ (61.105) 2020.08.15 234 -1 닥등이 너무 이쁨 [2] ㅇㅇ 2020.08.15 352 0 카운터사이드...섹최몸... [24] 릴리긔여어 2020.08.15 266 -3 이거 대충보면 착각할거 같은데 고쳐야하지 않나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5 160 0 딱콩! [4] ㅇㅇ 2020.08.15 562 0 그러고보니 스비갤에 편성팁 있었지 않았냐 ㅇㅇ (39.7) 2020.08.15 101 0 뉴비 2소대를 어캐짜야할지 모르겠다 .. [5] lilitales 2020.08.15 157 0 모바일 씹덕겜 에 채팅창 있으면 비틱 놀이터 밖에 안됨 [6] 000 2020.08.15 775 0 수영복 다음 스킨은 뭘가 [7] 킹꿯 2020.08.15 132 0 ✋질문 뉴비 카사 채팅창없음? [15] ㅇㅇ (1.242) 2020.08.15 220 0 님들아 조호진이란놈이 누구임 [9] ㅇㅇ 2020.08.15 216 0 ✋질문 뉴비 편성좀 봐주세ㅁ [10] 트리비알리스 2020.08.15 227 0 카사 LP 중고로 얼마에 팔릴까 [2] 킹꿯 2020.08.15 143 0 ㅈ뉴비 리세 실패각이다... [17] ㅇㅇ (85.203) 2020.08.15 220 0 스ㅏ킨 이디스살까 유미 살까고민하다 유미삿다.. [3] ㅇㅇ (1.226) 2020.08.15 120 0 랭킹전 브론즈서 26연승인가 하더니 실버랑 매치를 붙여주네 [2] ㅇㅇ (39.7) 2020.08.15 196 0 또 로그아웃 하시고 유동으로 오셨군요 [7] 네오딤남편 2020.08.15 232 0 그래도 카사 2.0 좋은점 있음 [3] 구미호미호 2020.08.15 150 0 ✋질문 뉴빈데 이거 메인스트림 레벨차는 얼마여야 쉽게 깨냐 [13] 트리비알리스 2020.08.15 217 0 애들 진자 미친거 같음;;; [9] 카린웡 2020.08.15 235 0 2중 천장때 접었는데 요즘 게임 할만하냐 [14] ㅇㅇ (121.139) 2020.08.15 182 0 포인트얼마정도 있어야 광고함?? [3] 멍멍멍 2020.08.15 126 0 와 둘리콘 ㅋㅋㅋㅋㅋ [7] 양하림 2020.08.15 194 0 다이브 내려갈수록 [10] 구미호미호 2020.08.15 177 1 카사 lp판은 파는 사람 없냐?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23 0 진짜 친선전 있으면 좋겠다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55 0 ??? : 대~한민국 [2] 양하림 2020.08.15 177 1 지부 개좆같네 [13] 네오딤남편 2020.08.15 209 0 유미나 이번스킨 닥등이면 살거임? [7] 9876 2020.08.15 162 0 관리국의 A급 카운터... [5] ㅇㅇ 2020.08.15 220 1 브금 맨날 안들어서 몰랐는데 2-3 브금 ㅅㅌㅊ네 [3] 킹스짱 2020.08.15 129 0 클저 검은 양팀 델타세븐이자나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148 0 일게이들 여서 머하노? [3] 이쿠라이브 2020.08.15 223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5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