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뉴비 각성 리세 진행중인데

이거 누가 한번 하는데 30분 걸린다고 그랬는데 

나는 왜 3시간 걸리지??

답도 없는 뉴비라서인가ㅠ


이거 좀 짱나는게

EP1 보통 난이도 메달 47개 먹으면 500쿼츠 받는건데

왜 46개까지 밖에 안나와??

이것 때문에 EP2까지 깨는중...


12시 넘으면 이제 1000쿼츠 안주는건가

ㅅㅂ오늘안에 먹을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