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 이자식들아;; 망할 크로스로드 이벤트 때라도 와서 천룡인 대열에 합류했으면 고생을 안하잖어;;

굳이 2.0 때 와서 이 고생을하니;;


아니면 은퇴계 쏟아질떄 헐값으로 샀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