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1100개 끝났으니 이제는 1지만 밀고 각등이 리세하기 ㅂㄱㄴ?


10번만 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니까 오기 생기네 ㅅㅂ


이럴줄 알았으면 오늘은 샤오린+린시엔만 계속 뽑아놓을걸 아쉽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