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뽑기전까지 건은 아에안하다가
각힐 현질해서 뽑고 첨으로 건 시작해서 진짜 각등이가 이렇게
보고싶을때는 첨인거같다 일딴 각힐 내면
상대스나가 멀나오던 크게 신경안쓰고 내가 낼거만 내고
각힐꺼내는 타이밍만 잘잡으면됫느데
각힐없으니까 스나 존나무섭네 ㅠㅠㅠ
각힐뽑기전까지 건은 아에안하다가
각힐 현질해서 뽑고 첨으로 건 시작해서 진짜 각등이가 이렇게
보고싶을때는 첨인거같다 일딴 각힐 내면
상대스나가 멀나오던 크게 신경안쓰고 내가 낼거만 내고
각힐꺼내는 타이밍만 잘잡으면됫느데
각힐없으니까 스나 존나무섭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