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광고보고왔는데요 JZNHZ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1 작성일 2020-08-15 15:19:16 https://arca.live/b/counterside/6217062 찍먹해보려는데 이겜 할만함?리세는 해야되는거같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바닐라a1 2020-08-15 15:19:4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5:19:48 리세는 각성캐 뽑으려면 필요한데 굳이 할 필요는 없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5 15:19:48 삼바교실 2020-08-15 15:20:25 흔히말하는 각성캐 리세하려면 시간 오래걸리면서 그 시간동안 풀손컨해야해서 너무 힘들고 일반적인 리세는 10분도 안걸릴걸 펼쳐보기▼ 궁딩 2020-08-15 15:19:55 페이커 2020-08-15 15:20:30 훈잇 2020-08-15 15:20:42 천상의주사위 2020-08-15 15:21:58 보름달빵 2020-08-15 15:22:41 양하림 2020-08-15 15:24:10 ㅇㅇ 2020-08-15 15:24:59 JZNHZK 2020-08-15 15:25:12 그 광고에 물뿌리는 검은머리애 좋음? ㅈㄴ이쁜데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5 15:27:25 *수정됨 그럭저럭 나쁘지않음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5:28:28 성능은 그럭저럭인데 스킨이 ㅈㄴ 잘 뽑힘 펼쳐보기▼ ㅇㅇ (61.79) 2020-08-15 16:11:53 삭제 수정 쓰는애 거의없음 오픈초에나 나쁘지않았단 평이고 그럭저럭은 아니지 애들아 상향가능성은 있음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5 15:26: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소대 말한대로짜봤음 잘한거임? [10] ㅇㅇ (1.242) 2020.08.15 150 0 ? [8] 바닐라a1 2020.08.15 177 3 최후의 11뽑, 이꾸욧! [4] Evelynn 2020.08.15 151 0 내가 제일 바라는거 건 반복 지부 시간 정하기 [1] ㅇㅇ (61.84) 2020.08.15 91 0 카운터 사이드 과거와 현재.jpg [11] ㅇㅇ (118.35) 2020.08.15 4303 38 존메이슨 붐은 온다 곽두철 2020.08.15 84 0 카사 곧200일인데 파티하냐??? [6] 멍멍멍 2020.08.15 121 0 공략 제대편성 개론 [1] ㅇㅇ (14.38) 2020.08.15 508 3 카사덕에 하루하루가 즐겁다 [7] 페이커 2020.08.15 122 0 건도 반복작전같은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2] 지평선너머에 2020.08.15 66 0 코이카츠 너무 꼴린다 [1] 페이커 2020.08.15 157 0 카사 오픈한지 얼마지남? [1] 페이커 2020.08.15 148 0 협력사모집 협력사구함@@@@@@ 지평선너머에 2020.08.15 93 0 진짜 웃긴건 건하면 시간 졸라 잘감 ㅋㅋㅋㅋ [10] 멍멍멍 2020.08.15 157 0 야누스 방방방방달아줄까 체방섞어서달아줄까 [9] 에프 2020.08.15 146 0 경제활성화 감사패 [10] 페이커 2020.08.15 149 0 각등이는 없지만 가질놈 있냐 [5] 카사라이브 2020.08.15 267 0 새로 움짤딸거없지? [4] 포포코 2020.08.15 234 0 확실히 각힐이 있고 없고의 차이를 알겟다 ㅋㅋㅋ [3] 멍멍멍 2020.08.15 169 0 코이카츠로 에델 만드는중 [17] 스러지다 2020.08.15 1152 11 보통 템 셋팅 어떻게해? [7] 건공 2020.08.15 136 0 건포다뺏당 [11] 훈잇 2020.08.15 125 0 아 각힐 2힐 메타 하고싶다 [5] 곽두철 2020.08.15 187 0 광고보고왔는데요 [16] JZNHZK 2020.08.15 201 0 터미3코하면 사기냐? [5] 분충 2020.08.15 121 0 코이카츠 올리는 놈들 조심해라 [9] ㅇㅇ 2020.08.15 443 0 이거 어떰? 아디다시만들까? [13] 파펀맨 2020.08.15 214 0 베아 착한련 콘, 카사 출시 기원 잡탕콘 돚거해옴 [5] 페이커 2020.08.15 115 2 신자계부수고 다니니깐 신남 [1] 스크류바 2020.08.15 103 0 기밀채용은 돈내고하는거? [7] ㅇㅇ (211.34) 2020.08.15 115 0 오늘부터는 리세 못하는거임? [5] ㅇㅇ (212.102) 2020.08.15 110 0 건틀렛 개씨발건틀릿땜시빡치노 [8] 훈잇 2020.08.15 213 -1 야 시발 엔터 쓰레기냐? [17] ㅇㅇ (39.121) 2020.08.15 262 0 진짜 채용권쿼츠 대성공 다 필요없고 모작만 됐으면 좋겠는데 [14] 네오딤남편 2020.08.15 157 0 리세준비 끝냈다 [3] ㅇㅇ (212.102) 2020.08.15 114 0 늒네 추카 좀 해주세염 [6] ㅇㅇ (39.121) 2020.08.15 186 0 이거 ㄱㄱ? [5] ㅇㅇ (211.34) 2020.08.15 175 0 이겜 일일 초기화 몇 시임? [4] 두리안 2020.08.15 112 0 와 선별채용 개 잘뽑혔네 [4] 느금태 2020.08.15 179 0 시발 뭐야? [2] ㅇㅇ 2020.08.15 130 0 그 채용권으로 시간 뜨는건 어케 됐냐 [3] ㅇㅇ (115.138) 2020.08.15 135 0 그림자 전당 나올때 각성캐가 나올까?아님... [1] ㅇㅇ 2020.08.15 94 0 30번 뽑는거에서 누구뽑아야됨? [7] ㅇㅇ (211.34) 2020.08.15 128 0 코이카츠 프리셋 어떻게 받음ㅡㅡ [6] 페이커 2020.08.15 441 0 요새 지부대성공 넘 안뜨는거 갓에 [6] 궁딩 2020.08.15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15: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