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이거 설명좀 급함 차단왕블로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31 작성일 2020-08-16 08:38:36 https://arca.live/b/counterside/6225982 채용에서 샤오린 하나 더 나와서 링크 기능 있는거 해보려고 들어왔는데 저렇게 채용 획득이라고 뜸 박으면 안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6 08:39:08 한계 초월 말하는거면 나중에 융핵에 쓰는것도 좋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6 08:39:44 채용획득은 말그대로 채용에서 먹엇단 뜻이고 대표적으로 R급은 그냥 팔면 명함이란 아이템을 2개주지만 채용획득 R급은 3개를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6 08:39:58 *수정됨 추가로 초월에는 중복재료 넣는 거 아니다 넣는다고 해도 적어도 3초월에 넣고 요샌 융합이라고 100이후에 넣음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8-16 08:40:00 SR,SSR 초월은 100까지 적성핵으로. (중복캐X). 이후 한돌에 중복캐 투입 펼쳐보기▼ 차단왕블로킹 2020-08-16 08:40:35 먼말인지 모르겠으니까 일단 가만히 둬야겠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6 08:41:00 *수정됨 그냥 초반에 이해안될때는 재화좀 많이 들어간다 싶은 것들은 죄다 물어보러와 확실한건 샤오린 초월할 때 같은 샤오린 절대 넣지마 적어도 1초 2초에는 펼쳐보기▼ ㅇㅇ (121.173) 2020-08-16 08:40:37 삭제 수정 채용획득은 캐릭 팔때 명함더줌 끝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16 08:41:17 삭제 수정 ssr은 걍 존버했다가 애들 100렙 찎으면 그때써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16 08:42:08 ㅇㅇ (112.214) 2020-08-16 08:47:16 삭제 수정 절대 융합해 펼쳐보기▼ 궁딩 2020-08-16 08:52:45 이겜 뭐 쓸때는 꼭 물어봐야댐. 뉴비입장에서 함정같은게 곳곳에 많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분뒤 6시에 스킨또 사진 나오겟지?? [7] 멍멍멍 2020.08.16 92 0 뉴비 오열중.. [7] ㅇㅇ (59.25) 2020.08.16 123 0 각미나 종신계약후 대사 올려주실수있음? ㅇㅇ (223.62) 2020.08.16 61 0 갑자기 뉴비시절 어쩌고임 [7] 닝기루 2020.08.16 137 0 닥등이 스킨이 각등이에 적용되도 문제없지않음? [3] 서폿아리 2020.08.16 123 0 그림자전당..컨소시엄.. [4] 완전루시퍼 2020.08.16 189 0 옆집이 생기려면 우선 그림자전당이 문제임 1q2w3 2020.08.16 100 0 sr뭐갈음? [4] 파펀맨 2020.08.16 99 0 소대편성 두개 다 해야하마요?? [5] ㅇㅇ (59.25) 2020.08.16 159 0 ㄹㅇ 이런 카붕이들 데리고 천안문찍은 금태는 대체... [1] 졸린개 2020.08.16 148 0 먼 소리야 카사가 가장 윗동네야 [4] 힐데 2020.08.16 171 0 다음함선 추천받음 [6] ㅇㅇ (118.235) 2020.08.16 120 0 이제 각등이 리세 그만해야지 [5] 느금태 2020.08.16 118 0 카사한테 옆동네겜이 생길까요? [3] ㅇㅇ 2020.08.16 151 0 모의훈련 4강뚫고 싶은데 뭐해야함? [11] 파펀맨 2020.08.16 217 0 홍콩 응딩이 든든하다 [2] 갓겜충아님 2020.08.16 158 1 이겜은 리세도 힘든데 겜이 망해서 계정도 싸네 [2] ㅇㅇ (210.183) 2020.08.16 123 0 SR배 선택권 글레입니르 고르면 되는거임? [4]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06 0 각등이 내일110되는데 보름달빵 2020.08.16 170 0 이디스 밴풀리면 씀? [9] ㅇㅇ (118.235) 2020.08.16 153 0 빨리 그림자전당 나왔으면 ㅋㅋㅋ [3] ㅇㅇ 2020.08.16 103 0 진짜 이번엔 얼터서윤나오면 좋겠다 [1] ㅇㅇ (124.54) 2020.08.16 122 0 각미나는 스킬2개라서 넘사임ㅋㅋ [1] ㅇㅇ (119.203) 2020.08.16 151 0 님들 이거 설명좀 급함 [11] 차단왕블로킹 2020.08.16 231 0 건틀렛 혹시 혐가와 말고 내가가 하는놈은 없냐 [10] ㅇㅇ (183.103) 2020.08.16 387 0 보빔겜 [3] ㅇㅇ 2020.08.16 401 1 아 ㅅㅂ 나도 다시 리세해볼까 [2] 보름달빵 2020.08.16 130 0 드디어 늒네 탈출햇따 [9] ㅇㅇ (110.70) 2020.08.16 133 0 너네 왜 카일 싫어함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6 210 0 선별채용에 왜 쥬지웡 넣은거임 [3] 깐프엘 2020.08.16 137 0 마왕스킨 26일 가격변경 아님? [3] ㅇㅇ (223.62) 2020.08.16 146 0 한마디만 한다 [9] 보름달빵 2020.08.16 208 0 이제 라오 통발 돌려놓고 12시 6시에 랜드솔 출근하고 빈 시간에 카사 돌리면 되겟네 [8]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54 1 각미나 종신계약한넘들있노? [3] ㅇㅇ (223.62) 2020.08.16 168 0 늒네 첫 기밀채용 대박남 [11] biress 2020.08.16 188 2 담주 각성캐 ㄹㅇ 나옴?? [3] 스카이 2020.08.16 100 0 딱말해라 이겜 섭종안하냐? [12] ㅇㅇ (223.62) 2020.08.16 171 0 이거 보급작전 좋은거임? [6]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11 0 다음 각성나오면 또 리세해야지 [2] ㄱㄴㅇㄹㅁ 2020.08.16 104 0 같은 넘한테 협력사 신청 5번 옴 ㅋㅋ [1] ㅇㅇ 2020.08.16 115 0 사장님! 그 녀석은 가짜야! [7] 엘빅이 2020.08.16 249 0 뉴비옛날에 계정 게스트 만든게 있어서 리세가안돼.. [9] ㅇㅇ (59.25) 2020.08.16 315 0 인증박습니다 [23] 에흑픽우 2020.08.16 862 18 옼ㅋㅋ무뽑으로 김소빈먹음 [6] ㅇㅇ (220.117) 2020.08.16 403 0 야누스 폭사하고 비틱건에 지름 [11] 보름달빵 2020.08.16 1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6 08: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