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토리 조금 도는 중인데 소대 한개만 쓰면되길래
공지 공략보니 코스트 때문에 안좋은 애들도 넣으하시길랴 일성좀 넣어도 선별은 가은인가?? 흰머리 먹었고 저 일본여자는 채용권 그거 돌리다 떳구요 요렇게 일단 메인만 밀고 쿼츠 모이면 그 각성소환? 뽑으면 될까요
일단 스토리 조금 도는 중인데 소대 한개만 쓰면되길래
공지 공략보니 코스트 때문에 안좋은 애들도 넣으하시길랴 일성좀 넣어도 선별은 가은인가?? 흰머리 먹었고 저 일본여자는 채용권 그거 돌리다 떳구요 요렇게 일단 메인만 밀고 쿼츠 모이면 그 각성소환? 뽑으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