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인가 선별로 뽑았는데 채용 그거 뽑기로 또 가은... 이거 한돌 같은 개념은 없겠죠...? 샤오린.. 인가 그거 받으려다 ㅠㅠ 대공못한다길래 가은 받앗는데.. 기절 게임이 좀 어렵네요 ㅠㅠ 적응좀 해야겠슴니당.. 진행좀 많이 시키고 돌아오겟습니다 답변 다들 감사했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