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미접 삭제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협력사 13명 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4
작성일
댓글
[4]
ㅇㅇ (125.186)
삭제
수정
NepPen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ㅇㅇ (118.23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e에델은 현시점 1티어임
[3]
287
0
에델도 영국년이 맞긴 한가봄
[3]
254
1
각미나 종신계약후 터치반응좀 올려주실분
[1]
103
0
어쩐지 스탠딩이 좀 어색하더라니ㅋㅋㅋ
[8]
1416
0
에델 pve에서 딜 잘 나옴?
[17]
166
0
아,,에델 스킨 못사겟다 안사야겟다
[3]
132
0
에델 ㄹㅇ 사기된듯
[1]
126
0
아 도저히 못참겠다
[3]
255
0
이거 3성 어떻게 하냐
[2]
177
0
와 에델배경 미쳤네ㄷㄷ
[3]
185
0
에델 씨발년아
[4]
615
1
커여워
[5]
235
1
건틀렛
건틀렛 픽률
[8]
1010
8
스킨공개하는것만봐도 운영감각제로임
[5]
198
0
✋질문
여기서 누굴 먼저 한계초월 해줄까
[12]
186
0
지금 에델도 이쁘긴한데
[6]
1074
0
대답해봐 금태링
[3]
88
0
터치모션 궁금하다
[4]
253
0
에델 존나 꼴리네 ㅅㅂ
[2]
395
0
드디어 떴다
[2]
138
0
각등이 써보니깐 본대로 쓸때보다 지원으로쓰는게 더멋진듯
[4]
121
0
감자이뻐졋어
[4]
181
0
존나 겨드랑이털같음
[6]
425
2
협력사모집
협력사 13명 구함
[4]
164
0
뭐먹나햇더니
[2]
213
0
스킨가저왓음
[6]
512
0
공지
8/20(목) 출시 예정 [바캉스 스킨 Season.3] 공개 (4/6)
[36]
5693
19
2분뒤 6시에 스킨또 사진 나오겟지??
[7]
92
0
뉴비 오열중..
[7]
122
0
각미나 종신계약후 대사 올려주실수있음?
60
0
갑자기 뉴비시절 어쩌고임
[7]
137
0
닥등이 스킨이 각등이에 적용되도 문제없지않음?
[3]
122
0
그림자전당..컨소시엄..
[4]
189
0
옆집이 생기려면 우선 그림자전당이 문제임
99
0
sr뭐갈음?
[4]
99
0
소대편성 두개 다 해야하마요??
[5]
158
0
ㄹㅇ 이런 카붕이들 데리고 천안문찍은 금태는 대체...
[1]
148
0
먼 소리야 카사가 가장 윗동네야
[4]
171
0
다음함선 추천받음
[6]
120
0
이제 각등이 리세 그만해야지
[5]
118
0
카사한테 옆동네겜이 생길까요?
[3]
151
0
모의훈련 4강뚫고 싶은데 뭐해야함?
[11]
217
0
홍콩 응딩이 든든하다
[2]
158
1
이겜은 리세도 힘든데 겜이 망해서 계정도 싸네
[2]
123
0
SR배 선택권 글레입니르 고르면 되는거임?
[4]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