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어쩐지 스탠딩이 좀 어색하더라니ㅋㅋㅋ ㅇㅇ (124.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16 작성일 2020-08-16 09:15:03 https://arca.live/b/counterside/6226487 누워있는 포즈였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21.185) 2020-08-16 09:16:27 삭제 수정 스텐딩은 컷신이겠지 뭐... 펼쳐보기▼ ㅇㅇ (124.54) 2020-08-16 09:16:59 삭제 수정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겁니까 펼쳐보기▼ ㅇㅇ (121.185) 2020-08-16 09:18:14 삭제 수정 ??왜? 문제있음? 미리보기 나온거 스킬컷인 이미지 아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6 09:18:37 스탠딩이란 말 자체가 기본 일러란 말아님? 펼쳐보기▼ ㅇㅇ (121.185) 2020-08-16 09:20:48 삭제 수정 어 그렇구나 난 서있는 자세로 있는 일러가 스탠딩인줄 알았어. 찾아보니까 일반적으로 서있는 구도로 많이 사용 할 뿐 기본 일러가 맞는 개념이라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6 09:18:19 ㅇㅇ (124.54) 2020-08-16 09:18:52 삭제 수정 이미 대화창에 저 일러가 떴는데 뭔소리야 펼쳐보기▼ ㅇㅇ (121.185) 2020-08-16 09:22:32 삭제 수정 https://arca.live/b/counterside/5675633?category=%EA%B3%B5%EC%A7%80&p=1 이거 생각하고 말했던건데, 내가 애초에 스탠딩 일러의 개념을 잘못 알고 있어서 그런것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오리맵은 어디 뺑이돌려야함? [7] ㅇㅇ (220.81) 2020.08.16 77 0 복귀나 뉴비 말리는 놈이 없네 [10] ㅇㅇ (121.135) 2020.08.16 167 0 여기만 오면 금딸이 안된다 스벌 [6] gkdhkdhk 2020.08.16 177 1 뉴비 편성 도움받고싶은데 이거캐릭풀 어캐올려야편하게봄? [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04 0 본인 에델나올때 접었다가 복귀함 [6] ㅇㅇ (124.51) 2020.08.16 164 0 카붕이들아 협력사 [4] 양하림 2020.08.16 153 0 젖천지들 솔직히 토나오지 않냐 [16] ㅇㅇ (39.7) 2020.08.16 316 0 건에서 실비아 편성만 해놓고 안씀 [1] ㅇㅇ 2020.08.16 85 0 다들 그거암? [6] 냥냥하다 2020.08.16 117 0 에델 스킨 고화질 [6] 람네 2020.08.16 3757 12 요즘 카사 어떠냐 [7] ㅇㅇ (121.135) 2020.08.16 164 0 지금 제일 후회하는 애들이 그거지? [6] 치후유 2020.08.16 175 0 ✋질문 편성도 한번 갈아엎어야됨? [6] 천상의주사위 2020.08.16 157 0 에델 처음에 못생겨서 별로 뽑기 싫었는데 [1] ㅇㅇ (124.54) 2020.08.16 357 0 주시윤 ㄹㅇ 각성캐 나오고 많이 힘 빠지긴 했다 [4] ㅇㅇ 2020.08.16 142 0 오늘 솔져덱으로 점수 150 까먹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8.16 130 0 각등 리세계 없냐 [9] 직사의마안 2020.08.16 242 0 에델 초월이갰지? [2] 냥냥하다 2020.08.16 92 0 ㅋㅋ 둘리콘 존나웃기네 [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17 0 말 들어보니까 에델 갓캐였네 시발 [2] 갓겜충아님 2020.08.16 223 0 pve에델은 현시점 1티어임 [3] 보름달빵 2020.08.16 288 0 에델도 영국년이 맞긴 한가봄 [3] 느금태 2020.08.16 254 1 각미나 종신계약후 터치반응좀 올려주실분 [1] ㅇㅇ (223.62) 2020.08.16 103 0 어쩐지 스탠딩이 좀 어색하더라니ㅋㅋㅋ [8] ㅇㅇ (124.54) 2020.08.16 1416 0 에델 pve에서 딜 잘 나옴? [17] 갓겜충아님 2020.08.16 166 0 아,,에델 스킨 못사겟다 안사야겟다 [3] 멍멍멍 2020.08.16 133 0 에델 ㄹㅇ 사기된듯 [1] ㅇㅇ (124.54) 2020.08.16 127 0 아 도저히 못참겠다 [3] 서폿아리 2020.08.16 256 0 이거 3성 어떻게 하냐 [2]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78 0 와 에델배경 미쳤네ㄷㄷ [3] 스카이 2020.08.16 185 0 에델 씨발년아 [4] 보름달빵 2020.08.16 615 1 커여워 [5] 비빅비 2020.08.16 235 1 건틀렛 건틀렛 픽률 [8] 바닐라a1 2020.08.16 1010 8 스킨공개하는것만봐도 운영감각제로임 [5] 닥등이 2020.08.16 198 0 ✋질문 여기서 누굴 먼저 한계초월 해줄까 [12] 천상의주사위 2020.08.16 187 0 지금 에델도 이쁘긴한데 [6] ㅇㅇ (110.70) 2020.08.16 1075 0 대답해봐 금태링 [3] ㅇㅇ (106.101) 2020.08.16 88 0 터치모션 궁금하다 [4] 갓겜충아님 2020.08.16 253 0 에델 존나 꼴리네 ㅅㅂ [2] 멍멍멍 2020.08.16 395 0 드디어 떴다 [2] 보름달빵 2020.08.16 139 0 각등이 써보니깐 본대로 쓸때보다 지원으로쓰는게 더멋진듯 [4] 기계공학법 2020.08.16 122 0 감자이뻐졋어 [4] ㅇㅇ (110.70) 2020.08.16 181 0 존나 겨드랑이털같음 [6] 닝기루 2020.08.16 425 2 협력사모집 협력사 13명 구함 [4] 테렌스후드 2020.08.16 165 0 뭐먹나햇더니 [2] ㅇㅇ (110.70) 2020.08.16 2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6 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