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당시 에델은 좆스레기 평이라서 천장 2번치고 두번다 에델나와서 아 시발하고 접었다가 각힐 2일남기고 복커함

그리고 돈 존나 퍼부어서 각성캐들 모셔옴

근데 이지수 없어서 족같음

금태는 빨리 이지수 복각이벤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