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각힐써야되는데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나저나 담주 엔터 아머 2벤먹으면 어카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6]
멍멍멍
직사의마안
닝기루
직사의마안
바닐라a1
직사의마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영복 시즌3 스킨 언제까지 팔려나
[3]
88
0
해외섭 출시함?
[4]
104
0
첫 리세후기
[7]
137
2
뉴디트 쓰다보면 다른함선 못쓰겠음
[3]
97
0
지금 이벤트 돌아야됨?
[3]
82
0
돌아와
[15]
141
0
쿼츠도 없고 할거도 없으니 채굴이나 다시 해야겠다
72
0
겜 오피셜로 2호기 권장한다고 했었잖음
[9]
137
0
생각해보면 이터 소모량 개편이 군바리한테는 좋은거였네
[5]
101
0
ssr사기캐 뭐있음?
[11]
181
0
에델=촉수괴물
[2]
93
0
복귀할까 했더니 죤나 꼽네 씻팔
[8]
136
0
크케가 콜라보개병신겜이지만 성장 쉬운건 좋긴햇음
[1]
125
0
건틀렛
야누스를 얻고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8]
169
-1
촉수들이 존나 커엽네 ㅋㅋㅋ
[8]
461
0
에델뽑을때 갤상황 생각나노 ㅋㅋㅋ
[21]
193
0
패키지 산거 딱 하나 있음
[1]
88
0
고수들은 지금 이벤던 안돌고 촉매제 캐고있음
[1]
116
0
카사 광고 볼때마다 복커충동 드네
[5]
449
0
이겜 군바리가 하기에어떠냐
[6]
119
0
지금 카사 출생 195일차 아님??
[5]
119
0
나도 쿼츠 하나도 안샀는데
[9]
122
0
그나저나 담주 엔터 아머 2벤먹으면 어카지
[6]
121
0
그러고보면 시간이 답이긴 함 ㅋㅋ
[1]
115
0
짤녀 내 육변기면 한숨 잔다
[4]
1135
0
육성 어렵다는데 솔직히 잘모르겠음
[11]
196
-1
이거 처음보네 ㅋㅋ
[11]
153
3
대사 있는 스킨은 무조건 종신박고 싶어짐
[2]
140
0
이게 제가가진 캐릭터 전분데요
[15]
216
0
카사 열심회원 아니면 못하는 거 ㅋㅋㅋ
[5]
149
0
아니 슈바 레이드 어디갔노
[2]
88
0
이거 그린사람 여기있음?
[10]
165
0
오늘 뉴비가 많이보이는 이유
[5]
135
0
스비갤에서 한달동안 본 뉴비보다
[4]
247
1
이 상태에서 육성 만 좀 풀어주면 딱인데
[6]
98
0
이지수 같은 애매한 각성캐는 패스로 팔면 되겠네
[5]
116
0
이벤트 오리맵은 어디 뺑이돌려야함?
[7]
77
0
복귀나 뉴비 말리는 놈이 없네
[10]
168
0
여기만 오면 금딸이 안된다 스벌
[6]
177
1
뉴비 편성 도움받고싶은데 이거캐릭풀 어캐올려야편하게봄?
[5]
104
0
본인 에델나올때 접었다가 복귀함
[6]
164
0
카붕이들아 협력사
[4]
153
0
젖천지들 솔직히 토나오지 않냐
[16]
316
0
건에서 실비아 편성만 해놓고 안씀
[1]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