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은 성능 존나 구리다 굳이 뽑을 필요없다


레지나는 좀 쓸만한거 같음 ㅇㅇ


그래서 에델이 함정카드 느낌이었음

에델은 공속도 느리고 버그도 있어서 평이안좋았음



만약 지금 다시 그때로 돌아간다면 닥치고 뽑아라고 말해주고싶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