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상태에서 육성 만 좀 풀어주면 딱인데 NepP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8 작성일 2020-08-16 09:34:35 https://arca.live/b/counterside/6226754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gkdhkdhk 2020-08-16 09:35:03 연협가격을 줄이던가 필드경험치를 *10으로 늘려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0-08-16 09:35:06 지금도 ㄱㅊ은데 펼쳐보기▼ NepPen 2020-08-16 09:36:00 연협 안하면 더 좆같던데 펼쳐보기▼ 닥등이 2020-08-16 09:35:33 던붕이 2020-08-16 09:39:37 ㅇㅇ (106.101) 2020-08-16 09:49:03 삭제 수정 연협권 수급률을 더 올려주면 괜찮을 것 같음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케가 콜라보개병신겜이지만 성장 쉬운건 좋긴햇음 [1] 닝기루 2020.08.16 125 0 건틀렛 야누스를 얻고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8] 74 2020.08.16 169 -1 촉수들이 존나 커엽네 ㅋㅋㅋ [8] ㅇㅇ (223.39) 2020.08.16 461 0 에델뽑을때 갤상황 생각나노 ㅋㅋㅋ [21] 멍멍멍 2020.08.16 193 0 패키지 산거 딱 하나 있음 [1] 람네 2020.08.16 88 0 고수들은 지금 이벤던 안돌고 촉매제 캐고있음 [1] 보름달빵 2020.08.16 116 0 카사 광고 볼때마다 복커충동 드네 [5] 레아코코 2020.08.16 449 0 이겜 군바리가 하기에어떠냐 [6] ㅇㅇ (223.62) 2020.08.16 119 0 지금 카사 출생 195일차 아님?? [5] ㅇㅇ 2020.08.16 119 0 나도 쿼츠 하나도 안샀는데 [9] 람네 2020.08.16 122 0 그나저나 담주 엔터 아머 2벤먹으면 어카지 [6] 직사의마안 2020.08.16 122 0 그러고보면 시간이 답이긴 함 ㅋㅋ [1] 닝기루 2020.08.16 115 0 짤녀 내 육변기면 한숨 잔다 [4] 엘빅이 2020.08.16 1135 0 육성 어렵다는데 솔직히 잘모르겠음 [11] ㅇㅇㅇ 2020.08.16 196 -1 이거 처음보네 ㅋㅋ [11] 양하림 2020.08.16 153 3 대사 있는 스킨은 무조건 종신박고 싶어짐 [2] gkdhkdhk 2020.08.16 140 0 이게 제가가진 캐릭터 전분데요 [1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216 0 카사 열심회원 아니면 못하는 거 ㅋㅋㅋ [5] ㅇㅇ 2020.08.16 149 0 아니 슈바 레이드 어디갔노 [2] 1q2w3 2020.08.16 88 0 이거 그린사람 여기있음? [10] ㅇㅇ (223.39) 2020.08.16 165 0 오늘 뉴비가 많이보이는 이유 [5] ㅇㅇㅇ 2020.08.16 135 0 스비갤에서 한달동안 본 뉴비보다 [4] 완전루시퍼 2020.08.16 247 1 이 상태에서 육성 만 좀 풀어주면 딱인데 [6] NepPen 2020.08.16 98 0 이지수 같은 애매한 각성캐는 패스로 팔면 되겠네 [5] ㅇㅇ 2020.08.16 116 0 이벤트 오리맵은 어디 뺑이돌려야함? [7] ㅇㅇ (220.81) 2020.08.16 77 0 복귀나 뉴비 말리는 놈이 없네 [10] ㅇㅇ (121.135) 2020.08.16 168 0 여기만 오면 금딸이 안된다 스벌 [6] gkdhkdhk 2020.08.16 177 1 뉴비 편성 도움받고싶은데 이거캐릭풀 어캐올려야편하게봄? [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04 0 본인 에델나올때 접었다가 복귀함 [6] ㅇㅇ (124.51) 2020.08.16 164 0 카붕이들아 협력사 [4] 양하림 2020.08.16 153 0 젖천지들 솔직히 토나오지 않냐 [16] ㅇㅇ (39.7) 2020.08.16 316 0 건에서 실비아 편성만 해놓고 안씀 [1] ㅇㅇ 2020.08.16 85 0 다들 그거암? [6] 냥냥하다 2020.08.16 117 0 에델 스킨 고화질 [6] 람네 2020.08.16 3757 12 요즘 카사 어떠냐 [7] ㅇㅇ (121.135) 2020.08.16 164 0 지금 제일 후회하는 애들이 그거지? [6] 치후유 2020.08.16 175 0 ✋질문 편성도 한번 갈아엎어야됨? [6] 천상의주사위 2020.08.16 157 0 에델 처음에 못생겨서 별로 뽑기 싫었는데 [1] ㅇㅇ (124.54) 2020.08.16 357 0 주시윤 ㄹㅇ 각성캐 나오고 많이 힘 빠지긴 했다 [4] ㅇㅇ 2020.08.16 142 0 오늘 솔져덱으로 점수 150 까먹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8.16 130 0 각등 리세계 없냐 [9] 직사의마안 2020.08.16 242 0 에델 초월이갰지? [2] 냥냥하다 2020.08.16 92 0 ㅋㅋ 둘리콘 존나웃기네 [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17 0 말 들어보니까 에델 갓캐였네 시발 [2] 갓겜충아님 2020.08.16 2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6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