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야누스를 얻고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74 추천 0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69 작성일 2020-08-16 09:48:59 https://arca.live/b/counterside/6226978 야누스 넣자마자 3판 내리 이기고 챌 3 찍음 ㅜㅜ전쟁은 기계가 하는 게 맞는 것 같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바닐라a1 2020-08-16 09:50:01 보름달빵 2020-08-16 09:50:02 저덱이랑 붙어서 45점 받은거면 패작하는건가 펼쳐보기▼ 74 2020-08-16 09:51:08 저거 버그임 ㅋㅋ 펼쳐보기▼ C6H8O6 2020-08-16 09:50:06 덱머씀 펼쳐보기▼ 74 2020-08-16 09:52:07 타워 시즈 하나없는 클린 덱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16 09:50:07 이래도 방산비리입니까 펼쳐보기▼ 뷰룻 2020-08-16 09:50:51 이디스가 만든건 '진짜'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6 09:52:58 97을 넣을정도면 존나 급햇노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이트유저 이벤트 종료 [6] ㅇㅇ (223.62) 2020.08.16 150 0 프록시키고 분탕치러 왔노 ㅋㅋ [2] ㅇㅇ (211.250) 2020.08.16 133 0 이거 협력사 구하면 나도 레이드 얻어먹을수잇나 [3]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90 0 각힐없는 찐따는 디펜더머씀? [10] C6H8O6 2020.08.16 450 0 삼바님랑 갓겜충아님님 24시간 뷰봇임? [7] ㅇㅇ (93.177) 2020.08.16 165 -6 ㅇㅋ 깔앗다 일단 걍 일반리세만한다 [4] ㅇㅇ (223.62) 2020.08.16 89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전체 소대는 못봄? [2] C6H8O6 2020.08.16 115 0 여기 채널 왤케 좆목 심하냐?? [18] ㅇㅇ (93.177) 2020.08.16 394 -12 집 나간 남편을 찾은 부인 [1] ㅇㅇ 2020.08.16 123 0 ㄹㅇ 돌이켜보면 포드만큼 역대급 함선이 없었던듯 [4] 닝기루 2020.08.16 134 0 수영복 시즌3 스킨 언제까지 팔려나 [3] 9876 2020.08.16 88 0 해외섭 출시함? [4] ㅇㅇ (211.36) 2020.08.16 104 0 첫 리세후기 [7] ㅇㅇ (220.117) 2020.08.16 137 2 뉴디트 쓰다보면 다른함선 못쓰겠음 [3] 건공 2020.08.16 97 0 지금 이벤트 돌아야됨? [3] 차단왕블로킹 2020.08.16 82 0 돌아와 [15] 냥냥하다 2020.08.16 141 0 쿼츠도 없고 할거도 없으니 채굴이나 다시 해야겠다 보름달빵 2020.08.16 72 0 겜 오피셜로 2호기 권장한다고 했었잖음 [9] ㅇㅇ (106.101) 2020.08.16 137 0 생각해보면 이터 소모량 개편이 군바리한테는 좋은거였네 [5] ㅇㅇ (106.102) 2020.08.16 102 0 ssr사기캐 뭐있음? [11] C6H8O6 2020.08.16 181 0 에델=촉수괴물 [2] ㅇㅇ 2020.08.16 93 0 복귀할까 했더니 죤나 꼽네 씻팔 [8] ㅇㅇ (121.135) 2020.08.16 136 0 크케가 콜라보개병신겜이지만 성장 쉬운건 좋긴햇음 [1] 닝기루 2020.08.16 125 0 건틀렛 야누스를 얻고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8] 74 2020.08.16 169 -1 촉수들이 존나 커엽네 ㅋㅋㅋ [8] ㅇㅇ (223.39) 2020.08.16 461 0 에델뽑을때 갤상황 생각나노 ㅋㅋㅋ [21] 멍멍멍 2020.08.16 193 0 패키지 산거 딱 하나 있음 [1] 람네 2020.08.16 88 0 고수들은 지금 이벤던 안돌고 촉매제 캐고있음 [1] 보름달빵 2020.08.16 116 0 카사 광고 볼때마다 복커충동 드네 [5] 레아코코 2020.08.16 449 0 이겜 군바리가 하기에어떠냐 [6] ㅇㅇ (223.62) 2020.08.16 119 0 지금 카사 출생 195일차 아님?? [5] ㅇㅇ 2020.08.16 119 0 나도 쿼츠 하나도 안샀는데 [9] 람네 2020.08.16 122 0 그나저나 담주 엔터 아머 2벤먹으면 어카지 [6] 직사의마안 2020.08.16 122 0 그러고보면 시간이 답이긴 함 ㅋㅋ [1] 닝기루 2020.08.16 115 0 짤녀 내 육변기면 한숨 잔다 [4] 엘빅이 2020.08.16 1136 0 육성 어렵다는데 솔직히 잘모르겠음 [11] ㅇㅇㅇ 2020.08.16 196 -1 이거 처음보네 ㅋㅋ [11] 양하림 2020.08.16 154 3 대사 있는 스킨은 무조건 종신박고 싶어짐 [2] gkdhkdhk 2020.08.16 140 0 이게 제가가진 캐릭터 전분데요 [1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216 0 카사 열심회원 아니면 못하는 거 ㅋㅋㅋ [5] ㅇㅇ 2020.08.16 149 0 아니 슈바 레이드 어디갔노 [2] 1q2w3 2020.08.16 88 0 이거 그린사람 여기있음? [10] ㅇㅇ (223.39) 2020.08.16 165 0 오늘 뉴비가 많이보이는 이유 [5] ㅇㅇㅇ 2020.08.16 135 0 스비갤에서 한달동안 본 뉴비보다 [4] 완전루시퍼 2020.08.16 24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6 10: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