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젖천지들 솔직히 토나오지 않냐 ㅇㅇ (39.7)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6 조회수 316 작성일 2020-08-16 09:29:42 https://arca.live/b/counterside/6226681 이겜 그냥 하면 되냐리세계 살필요 없냐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6] 삼바교실 2020-08-16 09:30:03 제목시팔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16 09:30:16 오우 펼쳐보기▼ 깐프엘 2020-08-16 09:30:27 존나뜬금없노 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16 09:30:27 리세계 매물이있을라나 펼쳐보기▼ 느금태 2020-08-16 09:30:41 치후유 2020-08-16 09:30:50 000 2020-08-16 09:30:53 그냥해도 상관은없음 pvp 욕심있으면 하는게 좋고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16 09:30:54 삭제 수정 리세계를 사는게 좋지만 매물이없어서 걍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125.186) 2020-08-16 09:30:56 삭제 수정 ㅋㅋㅋㅋ 개 뜬금 없네 쓸데 없이 빌드업 하지 마라 펼쳐보기▼ 서폿아리 2020-08-16 09:31:15 스크류바 2020-08-16 09:33:22 디시질좀해봣네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8-16 09:33:35 삭제 수정 굳이 타겜 언급으로 여지주노 ㅋㅋ 분탕임? 펼쳐보기▼ 1q2w3 2020-08-16 09:33:56 빌드업 하지마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8-16 09:38:58 삭제 수정 겜도 안하는 새끼가 젖천지란 단어는 어케 아누? 딱봐도 스비갤에서 관음하며 분탕질이나 치던 새끼였겠지 ㅋㅋㅋ 펼쳐보기▼ 천상의주사위 2020-08-16 09:45:53 ㅇㅇ (114.200) 2020-08-16 09:47:52 삭제 수정 디시에서 질문좀 해봤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군바리가 하기에어떠냐 [6] ㅇㅇ (223.62) 2020.08.16 119 0 지금 카사 출생 195일차 아님?? [5] ㅇㅇ 2020.08.16 119 0 나도 쿼츠 하나도 안샀는데 [9] 람네 2020.08.16 122 0 그나저나 담주 엔터 아머 2벤먹으면 어카지 [6] 직사의마안 2020.08.16 122 0 그러고보면 시간이 답이긴 함 ㅋㅋ [1] 닝기루 2020.08.16 115 0 짤녀 내 육변기면 한숨 잔다 [4] 엘빅이 2020.08.16 1136 0 육성 어렵다는데 솔직히 잘모르겠음 [11] ㅇㅇㅇ 2020.08.16 196 -1 이거 처음보네 ㅋㅋ [11] 양하림 2020.08.16 154 3 대사 있는 스킨은 무조건 종신박고 싶어짐 [2] gkdhkdhk 2020.08.16 140 0 이게 제가가진 캐릭터 전분데요 [1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216 0 카사 열심회원 아니면 못하는 거 ㅋㅋㅋ [5] ㅇㅇ 2020.08.16 149 0 아니 슈바 레이드 어디갔노 [2] 1q2w3 2020.08.16 88 0 이거 그린사람 여기있음? [10] ㅇㅇ (223.39) 2020.08.16 165 0 오늘 뉴비가 많이보이는 이유 [5] ㅇㅇㅇ 2020.08.16 136 0 스비갤에서 한달동안 본 뉴비보다 [4] 완전루시퍼 2020.08.16 247 1 이 상태에서 육성 만 좀 풀어주면 딱인데 [6] NepPen 2020.08.16 99 0 이지수 같은 애매한 각성캐는 패스로 팔면 되겠네 [5] ㅇㅇ 2020.08.16 116 0 이벤트 오리맵은 어디 뺑이돌려야함? [7] ㅇㅇ (220.81) 2020.08.16 77 0 복귀나 뉴비 말리는 놈이 없네 [10] ㅇㅇ (121.135) 2020.08.16 168 0 여기만 오면 금딸이 안된다 스벌 [6] gkdhkdhk 2020.08.16 177 1 뉴비 편성 도움받고싶은데 이거캐릭풀 어캐올려야편하게봄? [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04 0 본인 에델나올때 접었다가 복귀함 [6] ㅇㅇ (124.51) 2020.08.16 164 0 카붕이들아 협력사 [4] 양하림 2020.08.16 153 0 젖천지들 솔직히 토나오지 않냐 [16] ㅇㅇ (39.7) 2020.08.16 316 0 건에서 실비아 편성만 해놓고 안씀 [1] ㅇㅇ 2020.08.16 85 0 다들 그거암? [6] 냥냥하다 2020.08.16 117 0 에델 스킨 고화질 [6] 람네 2020.08.16 3758 12 요즘 카사 어떠냐 [7] ㅇㅇ (121.135) 2020.08.16 165 0 지금 제일 후회하는 애들이 그거지? [6] 치후유 2020.08.16 176 0 ✋질문 편성도 한번 갈아엎어야됨? [6] 천상의주사위 2020.08.16 157 0 에델 처음에 못생겨서 별로 뽑기 싫었는데 [1] ㅇㅇ (124.54) 2020.08.16 358 0 주시윤 ㄹㅇ 각성캐 나오고 많이 힘 빠지긴 했다 [4] ㅇㅇ 2020.08.16 142 0 오늘 솔져덱으로 점수 150 까먹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8.16 130 0 각등 리세계 없냐 [9] 직사의마안 2020.08.16 242 0 에델 초월이갰지? [2] 냥냥하다 2020.08.16 92 0 ㅋㅋ 둘리콘 존나웃기네 [5]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17 0 말 들어보니까 에델 갓캐였네 시발 [2] 갓겜충아님 2020.08.16 223 0 pve에델은 현시점 1티어임 [3] 보름달빵 2020.08.16 288 0 에델도 영국년이 맞긴 한가봄 [3] 느금태 2020.08.16 254 1 각미나 종신계약후 터치반응좀 올려주실분 [1] ㅇㅇ (223.62) 2020.08.16 103 0 어쩐지 스탠딩이 좀 어색하더라니ㅋㅋㅋ [8] ㅇㅇ (124.54) 2020.08.16 1417 0 에델 pve에서 딜 잘 나옴? [17] 갓겜충아님 2020.08.16 166 0 아,,에델 스킨 못사겟다 안사야겟다 [3] 멍멍멍 2020.08.16 133 0 에델 ㄹㅇ 사기된듯 [1] ㅇㅇ (124.54) 2020.08.16 127 0 아 도저히 못참겠다 [3] 서폿아리 2020.08.16 2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6 09: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