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니들만 써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말 들어보니까 에델 갓캐였네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22
작성일
댓글
[2]
삼바교실
ㅇ반고닉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뉴비가 많이보이는 이유
[5]
135
0
스비갤에서 한달동안 본 뉴비보다
[4]
247
1
이 상태에서 육성 만 좀 풀어주면 딱인데
[6]
98
0
이지수 같은 애매한 각성캐는 패스로 팔면 되겠네
[5]
116
0
이벤트 오리맵은 어디 뺑이돌려야함?
[7]
77
0
복귀나 뉴비 말리는 놈이 없네
[10]
167
0
여기만 오면 금딸이 안된다 스벌
[6]
177
1
뉴비 편성 도움받고싶은데 이거캐릭풀 어캐올려야편하게봄?
[5]
104
0
본인 에델나올때 접었다가 복귀함
[6]
164
0
카붕이들아 협력사
[4]
153
0
젖천지들 솔직히 토나오지 않냐
[16]
316
0
건에서 실비아 편성만 해놓고 안씀
[1]
85
0
다들 그거암?
[6]
117
0
에델 스킨 고화질
[6]
3757
12
요즘 카사 어떠냐
[7]
164
0
지금 제일 후회하는 애들이 그거지?
[6]
175
0
✋질문
편성도 한번 갈아엎어야됨?
[6]
157
0
에델 처음에 못생겨서 별로 뽑기 싫었는데
[1]
357
0
주시윤 ㄹㅇ 각성캐 나오고 많이 힘 빠지긴 했다
[4]
141
0
오늘 솔져덱으로 점수 150 까먹음
[1]
130
0
각등 리세계 없냐
[9]
241
0
에델 초월이갰지?
[2]
92
0
ㅋㅋ 둘리콘 존나웃기네
[5]
116
0
말 들어보니까 에델 갓캐였네 시발
[2]
223
0
pve에델은 현시점 1티어임
[3]
287
0
에델도 영국년이 맞긴 한가봄
[3]
254
1
각미나 종신계약후 터치반응좀 올려주실분
[1]
103
0
어쩐지 스탠딩이 좀 어색하더라니ㅋㅋㅋ
[8]
1416
0
에델 pve에서 딜 잘 나옴?
[17]
166
0
아,,에델 스킨 못사겟다 안사야겟다
[3]
133
0
에델 ㄹㅇ 사기된듯
[1]
127
0
아 도저히 못참겠다
[3]
255
0
이거 3성 어떻게 하냐
[2]
178
0
와 에델배경 미쳤네ㄷㄷ
[3]
185
0
에델 씨발년아
[4]
615
1
커여워
[5]
235
1
건틀렛
건틀렛 픽률
[8]
1010
8
스킨공개하는것만봐도 운영감각제로임
[5]
198
0
✋질문
여기서 누굴 먼저 한계초월 해줄까
[12]
186
0
지금 에델도 이쁘긴한데
[6]
1075
0
대답해봐 금태링
[3]
88
0
터치모션 궁금하다
[4]
253
0
에델 존나 꼴리네 ㅅㅂ
[2]
395
0
드디어 떴다
[2]
139
0
각등이 써보니깐 본대로 쓸때보다 지원으로쓰는게 더멋진듯
[4]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