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네생각에는 ㄴㄹㅇ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9 작성일 2020-08-17 14:47:15 https://arca.live/b/counterside/6253241 원래 각성캐 생각했는데 급선회로 빨리낸거같냐아님 생각없었고 기밀캐이스옆에거 다른거였는데각성으로 바꾼거같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22.235) 2020-08-17 14:49:04 삭제 수정 기밀케이스는 각상 유닛 전장용으로 준비중이었던 것 같은데... 각힐은 뭐 스토리에도 나왔던거라 그렇게 급선회한건 아닌것같고.. 펼쳐보기▼ 참피련 2020-08-17 14:51:35 먼소리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보다 뽑기가 비싼거같네 [4] 중고흑우 2020.08.17 101 0 아니 대체 뭐가 문젤까 [6] ㅇㅇ (180.224) 2020.08.17 129 0 오늘 이사온 옆집챈 가봤다 [1] gkdhkdhk 2020.08.17 155 0 건틀렛 오하이오 쓰던 게이 점수 많이 떨어졌네 [5] 곽두철 2020.08.17 144 0 그냥 연동계는 싸도 사지마라 어휴 진자 [20] 멍멍멍 2020.08.17 227 2 쓰알 함선 뭐먼저 만들어야함? [8] 스러지다 2020.08.17 109 0 챌부터 한 500점 차이나면 절대 못이기겠다 [4] 람네 2020.08.17 128 0 메카닉 퀄이 넘 아쉽네 [7] 중고흑우 2020.08.17 122 0 기어코 각미나를 넣어쓰네 [3] 람네 2020.08.17 130 0 채널 구독자가 갑자기 늘었다? [4] 서폿아리 2020.08.17 138 0 ✋질문 제이크 셋옵 머낌? [7] ㅇㅇ (59.26) 2020.08.17 124 0 3장 노말이랑 하드 시작하면 뜨는 팝업 문구 깨지는거 알고 있음? [3] 차단왕블로킹 2020.08.17 90 0 나도 광고 집행하고왔따!!!! [9] 멍멍멍 2020.08.17 167 2 월정액 살지말지 사흘째 고민중 [6] C6H8O6 2020.08.17 161 0 ㅋㅋㅋㅋㅋㅋㅋㅋ계정팔았던 갤럼한테 다시 연락했음 [17] ㅇㅇ (121.100) 2020.08.17 240 4 어이... 대기업 미션을 모두 깨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거지? [11]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69 0 다들 카사 목표 있음? [24] 냥냥하다 2020.08.17 226 0 메카는 진짜 못이기겠다 [3] 곽두철 2020.08.17 117 0 광고올리고 싶은데 mp4는 안올라감?? 멍멍멍 2020.08.17 49 0 지금 특수기메타에 답은 카일웡이다 [2] 건공 2020.08.17 121 0 플레에서 솔져 덱이 안 먹혀 시바 [7] 선반위곰인형 2020.08.17 134 0 셋옵 장점이 융합 쓰레기여도 템조합 잘 맞추면 꽤 할만해지는거인듯 [1] 람네 2020.08.17 91 0 그나저나 할수록 자꾸 클망겜생각나네 [2] 중고흑우 2020.08.17 133 0 니네생각에는 [2] ㄴㄹㅇㄷ 2020.08.17 150 0 각등이 전용장비 옵션 이렇게나옴 어케댐? [4] 치후유 2020.08.17 123 0 업데이트는 정해진 요일이 있음? [1] ㅇㅇㅇ 2020.08.17 76 0 소대 2개씩은 굴려야하나 [2] 중고흑우 2020.08.17 71 0 기어코 기어올라갔슴.. [7] 람네 2020.08.17 131 0 너네 리세 돌리는거 녹스가 빠르냐 스맛폰이 빠르냐 [2] 듀란마우렌 2020.08.17 93 0 나 광고하고싶은데 혹시 올리고싶은짧있냐? [4] 멍멍멍 2020.08.17 83 0 별거아니지만 채용권 이미지 -> 카운터케이스 / 기채권 이미지 -> 기밀케이스임 [2] 닥등이 2020.08.17 119 2 도대체 광고 올리는 애들은 빈도를 몇으로 넣는거임 닥터최고 2020.08.17 132 0 이거 각성캐전장맞겠지? [4] 훈잇 2020.08.17 151 0 건틀렛 솔덱애들은 이제 어케 굴리냐 [3] 닝기루 2020.08.17 128 0 너네 겜 스킨이나 유료재화같은건 좀 잘 뿌리는 편이냐 [9] 듀란마우렌 2020.08.17 141 0 웨 허위 팡고해? [4] ㅇㅇ 2020.08.17 227 6 그치만 카붕이들은 심성이 다 착하지 않음? [8]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8.17 145 1 건틀렛 건포만 빼면서 점수 올리니까 재밌음 [2] 느금태 2020.08.17 116 0 너네겜 재밋음? [10] 듀란마우렌 2020.08.17 164 0 어 화나네? [5] 중고흑우 2020.08.17 136 0 광고 빈도 1에 이틀 넣었다 [1] 닥터최고 2020.08.17 106 0 야누스가 진짜 제대로 만든 메카닉 캐릭터인것같음 [1] 람네 2020.08.17 136 0 건틀렛 솔덱인줄 알았네 닝기루 2020.08.17 75 0 패치노트 보통 언제 올라옴? [1] ㅇㅇ (112.185) 2020.08.17 72 0 보기 좆같네 [3] ㅇㅇ 2020.08.17 11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7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