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회수할까 하면서 미접속인지 물어보던새기있더만


오늘또 다시 환불해줄테니 계정달라는 놈이 있지 않나


그냥 연동계는 싸도 사지마라


막말로 응 나 환불안해줄거야 안팔거야해서

판새기가 계정 비번바꾸고 회수해가면 ㄹㅇ좃같음


걍 싼맛에 산다고 생각하지만 파는놈은

싼맛에 팔고 키워놓으면 다시 가저갈 생각하는 놈들 있는거 보니까


걍 연동계는 사지마라 어휴 진짜 쓰래기 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