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회수할까 하면서 미접속인지 물어보던새기있더만
오늘또 다시 환불해줄테니 계정달라는 놈이 있지 않나
그냥 연동계는 싸도 사지마라
막말로 응 나 환불안해줄거야 안팔거야해서
판새기가 계정 비번바꾸고 회수해가면 ㄹㅇ좃같음
걍 싼맛에 산다고 생각하지만 파는놈은
싼맛에 팔고 키워놓으면 다시 가저갈 생각하는 놈들 있는거 보니까
걍 연동계는 사지마라 어휴 진짜 쓰래기 새기들
어제도 회수할까 하면서 미접속인지 물어보던새기있더만
오늘또 다시 환불해줄테니 계정달라는 놈이 있지 않나
그냥 연동계는 싸도 사지마라
막말로 응 나 환불안해줄거야 안팔거야해서
판새기가 계정 비번바꾸고 회수해가면 ㄹㅇ좃같음
걍 싼맛에 산다고 생각하지만 파는놈은
싼맛에 팔고 키워놓으면 다시 가저갈 생각하는 놈들 있는거 보니까
걍 연동계는 사지마라 어휴 진짜 쓰래기 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