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흠 슴부조작이 의심됩니다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린 이렇게 컸었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2]
금태씨발련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슬슬 정신차렸나요?
[4]
329
0
Wa! 카사 구독자 484 희망이 상승중
[2]
79
0
부족하지만 둘리콘 카사에디션 만들어봤다
[6]
106
0
건틀렛
건 초창기가 젤 재밋엇던듯
[4]
127
0
근데 치아가 치아가 거리던데 얘 안좋음?
[9]
186
0
이겜 지금 시작해도 됨?
[7]
113
0
전당 대비하려고 각힐 초월했다
[13]
125
0
광고보다 궁금해서 왔는데
[13]
141
0
슬슬 강함이 정체되는 구간에 들어온듯
[7]
125
0
생각해보니까 건 항복기능 만들면 안될듯
[1]
68
0
여려분 저는 솔혐이 아닙니다
[1]
64
0
건틀렛 그냥 자동으로 처발리게 해주는 기능이나 추가해줬으면 좋겠다
[3]
74
0
신규 건모티콘 안 나온지 6개월은 된 것 같음
[11]
222
0
아카라이브는 분탕 없음?
[6]
116
0
그냥 오하이오는 1스 스킬 사용 불가가아니라 스킬 쿨타임 자체를 초기화 시켜버리면 좋을듯
[2]
68
0
이지수가 검기날려서 딜하는 서포터였으면 좋앗을텐데
[1]
58
0
뉴비 배테크 질문좀...
[3]
62
0
옌 솔저덱 상대로 은근 쓸만한듯
[1]
56
0
오하요는 스킬발동불가에 쿨타임게이지 초기화까지 달아줘야댐
[2]
65
0
카사 갓겜됐네
[5]
161
0
어차피 2주후에 다이브 초기환데 포드 만들까
[4]
63
0
포인트 비우려고 들어갔다가 같은 놈 다섯번 만나서 털린거 생각하니 갑자기 꼬접마렵네
[5]
77
0
6지부되고 다이브 오지게 뚫으니
[1]
82
0
카린 이렇게 컸었나
[2]
135
0
게임 할만함? 늒비임
[8]
102
0
이번 업뎃도 수욜임?
[3]
66
0
아무리 성능캐여도 왜 비행기로보트로 영업을 하누
[5]
162
0
엔터프라이즈 키우는 중임 ㅋㅋ
[4]
187
0
난 솔직히 이지수 나오면 힐러 쓰는 애들 다 뒤질줄 알았어
[5]
119
0
-건- 너무 정공컨텐츠 같음
[7]
111
0
스트롱홀드 건쉽 링컨 얘네 어때여?
[5]
83
0
각힐 각등이 둘 다 쓰는 미친놈있네
[5]
122
0
생각보다 뽑기가 비싼거같네
[4]
101
0
아니 대체 뭐가 문젤까
[6]
128
0
오늘 이사온 옆집챈 가봤다
[1]
155
0
건틀렛
오하이오 쓰던 게이 점수 많이 떨어졌네
[5]
143
0
그냥 연동계는 싸도 사지마라 어휴 진자
[20]
226
2
쓰알 함선 뭐먼저 만들어야함?
[8]
108
0
챌부터 한 500점 차이나면 절대 못이기겠다
[4]
127
0
메카닉 퀄이 넘 아쉽네
[7]
121
0
기어코 각미나를 넣어쓰네
[3]
130
0
채널 구독자가 갑자기 늘었다?
[4]
138
0
✋질문
제이크 셋옵 머낌?
[7]
124
0
3장 노말이랑 하드 시작하면 뜨는 팝업 문구 깨지는거 알고 있음?
[3]
89
0
나도 광고 집행하고왔따!!!!
[9]
16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