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솔직히 이지수 나오면 힐러 쓰는 애들 다 뒤질줄 알았어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2020-08-17 15:20:20 https://arca.live/b/counterside/6256338 근데 이지수가 성능이 애매하니까 그냥 다들 계속 쓰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바닐라a1 2020-08-17 15:20:45 이지수 죽인다음에 힐하면댐 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5:21:01 ㅋㅋㅋㅋ천재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7 15:22:11 이지수 살아있는데 생각없이 힐러냈다가 터지는판 많더라 내가 힐러내서 터짐 펼쳐보기▼ ㅇㅇ (124.54) 2020-08-17 15:22:26 삭제 수정 배포캐에게 어울리는 위치다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8-17 15:23:22 요즘 힐러 안쓰자나 딜찍누 메타 아니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지금 시작해도 됨? [7] 데뎃 (119.197) 2020.08.17 114 0 전당 대비하려고 각힐 초월했다 [13] 바닐라a1 2020.08.17 125 0 광고보다 궁금해서 왔는데 [13] ㅇㅇ (211.243) 2020.08.17 141 0 슬슬 강함이 정체되는 구간에 들어온듯 [7] ㅇㅇ (112.163) 2020.08.17 126 0 생각해보니까 건 항복기능 만들면 안될듯 [1] ㅇㅇ (124.54) 2020.08.17 68 0 여려분 저는 솔혐이 아닙니다 [1] 금태씨발련 2020.08.17 64 0 건틀렛 그냥 자동으로 처발리게 해주는 기능이나 추가해줬으면 좋겠다 [3] 차단왕블로킹 2020.08.17 75 0 신규 건모티콘 안 나온지 6개월은 된 것 같음 [11] 선반위곰인형 2020.08.17 223 0 아카라이브는 분탕 없음? [6] ㅇㅇ (210.222) 2020.08.17 117 0 그냥 오하이오는 1스 스킬 사용 불가가아니라 스킬 쿨타임 자체를 초기화 시켜버리면 좋을듯 [2] 페이커 2020.08.17 68 0 이지수가 검기날려서 딜하는 서포터였으면 좋앗을텐데 [1] 닝기루 2020.08.17 58 0 뉴비 배테크 질문좀... [3] ㅇㅇㅇ 2020.08.17 62 0 옌 솔저덱 상대로 은근 쓸만한듯 [1] ㅇㅇ (124.54) 2020.08.17 56 0 오하요는 스킬발동불가에 쿨타임게이지 초기화까지 달아줘야댐 [2] 치후유 2020.08.17 66 0 카사 갓겜됐네 [5] ㅇㅇ (175.194) 2020.08.17 162 0 어차피 2주후에 다이브 초기환데 포드 만들까 [4] 페이커 2020.08.17 64 0 포인트 비우려고 들어갔다가 같은 놈 다섯번 만나서 털린거 생각하니 갑자기 꼬접마렵네 [5] 차단왕블로킹 2020.08.17 78 0 6지부되고 다이브 오지게 뚫으니 [1] 스크류바 2020.08.17 82 0 카린 이렇게 컸었나 [2] ㅇㅇ (124.54) 2020.08.17 136 0 게임 할만함? 늒비임 [8] ㅇㅇ (211.47) 2020.08.17 102 0 이번 업뎃도 수욜임? [3] ㅇㅇ (124.54) 2020.08.17 67 0 아무리 성능캐여도 왜 비행기로보트로 영업을 하누 [5] 금태씨발련 2020.08.17 163 0 엔터프라이즈 키우는 중임 ㅋㅋ [4] 바닐라a1 2020.08.17 188 0 난 솔직히 이지수 나오면 힐러 쓰는 애들 다 뒤질줄 알았어 [5] 페이커 2020.08.17 119 0 -건- 너무 정공컨텐츠 같음 [7]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12 0 스트롱홀드 건쉽 링컨 얘네 어때여? [5] ㅇㅇㅇ 2020.08.17 83 0 각힐 각등이 둘 다 쓰는 미친놈있네 [5] 페이커 2020.08.17 122 0 생각보다 뽑기가 비싼거같네 [4] 중고흑우 2020.08.17 101 0 아니 대체 뭐가 문젤까 [6] ㅇㅇ (180.224) 2020.08.17 129 0 오늘 이사온 옆집챈 가봤다 [1] gkdhkdhk 2020.08.17 155 0 건틀렛 오하이오 쓰던 게이 점수 많이 떨어졌네 [5] 곽두철 2020.08.17 144 0 그냥 연동계는 싸도 사지마라 어휴 진자 [20] 멍멍멍 2020.08.17 227 2 쓰알 함선 뭐먼저 만들어야함? [8] 스러지다 2020.08.17 109 0 챌부터 한 500점 차이나면 절대 못이기겠다 [4] 람네 2020.08.17 128 0 메카닉 퀄이 넘 아쉽네 [7] 중고흑우 2020.08.17 122 0 기어코 각미나를 넣어쓰네 [3] 람네 2020.08.17 130 0 채널 구독자가 갑자기 늘었다? [4] 서폿아리 2020.08.17 138 0 ✋질문 제이크 셋옵 머낌? [7] ㅇㅇ (59.26) 2020.08.17 124 0 3장 노말이랑 하드 시작하면 뜨는 팝업 문구 깨지는거 알고 있음? [3] 차단왕블로킹 2020.08.17 90 0 나도 광고 집행하고왔따!!!! [9] 멍멍멍 2020.08.17 167 2 월정액 살지말지 사흘째 고민중 [6] C6H8O6 2020.08.17 161 0 ㅋㅋㅋㅋㅋㅋㅋㅋ계정팔았던 갤럼한테 다시 연락했음 [17] ㅇㅇ (121.100) 2020.08.17 240 4 어이... 대기업 미션을 모두 깨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거지? [11]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69 0 다들 카사 목표 있음? [24] 냥냥하다 2020.08.17 225 0 메카는 진짜 못이기겠다 [3] 곽두철 2020.08.17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5: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