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이내는 깼는데 1분 30초 이내는 대체 어떻게 깸?

세 시간째 저지랄 중인데 도저히 못깨겠는데


유미나 초반에 앞에 세웠다가 독 깔리면 뒤에 세우는건 알겠는데

공중은 저 독딜 안들어온대매?


그래서 앞에는 뱅기만 깔고, 소총병은 뒤에 못까니까 앞에 계속깔고

저 눈깔 웅이인 새끼는 앞에선 좀 버티는데 왜 뒤에 소환하면 걍 종이쪼가리 마냥 원큐에 뒤짐?


대체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데 도움좀 제발

영상봐도 분명히 똑같이 하는거 같은데 왜 난 뒤지는지 도저히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