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가 제일 재밋엇던거 같음


남들 글레 포드 쓰던시절 라즈앙으로 골드까지 갔었는데 재밋엇숴 ㅋㅋ 라이언도 없던 쌉늅시절 ㅋㅋ


방패 어설 콤보로 후열 잘라먹기 많이 햇엇는데 ㅋㅋ


그러다 포드가 불 뿜으면 갑자기 내 유닛 싹 지워지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