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0 유입인데 생각보다 그렇게 차이가 심하지 않으니깐 너무 꼽다고 생각하지마셈 이겜이 뉴비가 적성핵 때문에 초반이 뒤지게 힘든데 대공 5까지만 뚫으면 그때부터 많이 할만 해진다 그리고 각성캐 계속 나오는 시점에서 파워 인플레 높아져서 천룡인이랑 2.0 유입이랑 크게 차이가 없어짐 파밍가능했던 sr도 몇개빼면 성능이나 대체재도 많이 생긴편이고 분재겜 처럼 꾸준히 하다보면 쌔지니깐 꼽다고 접지마
내가 2.0 유입인데 생각보다 그렇게 차이가 심하지 않으니깐 너무 꼽다고 생각하지마셈 이겜이 뉴비가 적성핵 때문에 초반이 뒤지게 힘든데 대공 5까지만 뚫으면 그때부터 많이 할만 해진다 그리고 각성캐 계속 나오는 시점에서 파워 인플레 높아져서 천룡인이랑 2.0 유입이랑 크게 차이가 없어짐 파밍가능했던 sr도 몇개빼면 성능이나 대체재도 많이 생긴편이고 분재겜 처럼 꾸준히 하다보면 쌔지니깐 꼽다고 접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