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이 십새기들에 비하면 스비는 천사지 ㄹㅇ 


락스타 이새기들은 배때지 존나 처불러서 업뎃도 없고 버그는 수십개씩 판을 치고 핵 대처 안하냐고 하니까 락스타에서 나온 공문이 우리는 핵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이지랄하는데ㅋㅋㅋ 넥슨이었으면 벌써 본사 폭탄테러 당했다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