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갓흥겜 된 기분임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뉴비들 많이 보이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60
작성일
댓글
[5]
바닐라a1
곽두철
린쓰
ㅇㅇ (124.54)
삭제
수정
카린웡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스비가 일은 열심히 한다고 생각함
[4]
125
0
공략
뉴비들이 각성 유미나 체험 어려워 하는데
[8]
4364
12
건틀렛
메카덱 상대법이 뭐임?
[2]
126
0
2.0을 떠나서 반년동안 카사한 애랑 어케 같겠냐
[4]
127
0
전략전 열일중
[1]
90
0
스토리밀고 캐릭터구경하는덴 크게 문제없을거같긴헌데
[9]
134
0
뉴비들 2.0 되고 1.0 절대 못따라간다는 말 많이 들었을건데
[9]
261
4
리세 일케하는거 맞음?
[6]
126
0
뉴비 입장에서 3부에 수영복 픽업 있을거라고 기대중임
[9]
141
0
일본여자는 평균적으로 한국 여자보다 가슴이 크다...
[4]
853
2
레이드 버그 생각하니까 개웃기네
[2]
82
0
카린 에델 치아가 지수눈나는 ㄹㅇ
[1]
160
0
태그 추천받음
[5]
106
0
✋질문
첨 시작하는 뉴우비 편성 도와주라
[5]
133
0
물 들어올 때 노 좀 저어라
[6]
229
0
딴 채널 가서 헤드라인만 보고 있는데 너무슬프다.
[8]
199
0
사원들과 맨땅에 헤딩하던 아련한 추억..
[9]
150
0
건틀렛
미친
[6]
168
0
뉴비 지금 야누스 뽑아두면 나중엔 씀??
[8]
125
0
딴데서 와서 1500거리는거 솔직히 좀 불쾌함
[12]
189
0
이겜 왜 스킨내면서 캐릭픽업을 안함?
[9]
118
0
아카라이브 광고정도로도 이 정도 유입인데
[2]
224
0
아 누가 484이라 하길래 유저수 오른줄 알았음
[1]
142
0
요즘 뉴비들 많이 보이는데
[5]
260
0
뉴비인데 메인 배경하고 캐릭어케바꿈?
[3]
69
0
카사 슬슬 정신차렸나요?
[4]
329
0
Wa! 카사 구독자 484 희망이 상승중
[2]
79
0
부족하지만 둘리콘 카사에디션 만들어봤다
[6]
106
0
건틀렛
건 초창기가 젤 재밋엇던듯
[4]
127
0
근데 치아가 치아가 거리던데 얘 안좋음?
[9]
186
0
이겜 지금 시작해도 됨?
[7]
113
0
전당 대비하려고 각힐 초월했다
[13]
125
0
광고보다 궁금해서 왔는데
[13]
140
0
슬슬 강함이 정체되는 구간에 들어온듯
[7]
125
0
생각해보니까 건 항복기능 만들면 안될듯
[1]
67
0
여려분 저는 솔혐이 아닙니다
[1]
63
0
건틀렛 그냥 자동으로 처발리게 해주는 기능이나 추가해줬으면 좋겠다
[3]
74
0
신규 건모티콘 안 나온지 6개월은 된 것 같음
[11]
222
0
아카라이브는 분탕 없음?
[6]
116
0
그냥 오하이오는 1스 스킬 사용 불가가아니라 스킬 쿨타임 자체를 초기화 시켜버리면 좋을듯
[2]
68
0
이지수가 검기날려서 딜하는 서포터였으면 좋앗을텐데
[1]
58
0
뉴비 배테크 질문좀...
[3]
62
0
옌 솔저덱 상대로 은근 쓸만한듯
[1]
56
0
오하요는 스킬발동불가에 쿨타임게이지 초기화까지 달아줘야댐
[2]
65
0
카사 갓겜됐네
[5]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