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요즘 운영하는거 보면 어떰? ㅇㅇ (121.10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7 작성일 2020-08-18 01:24:07 https://arca.live/b/counterside/6403291 예전보다는 훨씬 낫냐?비서 노트 읽고 울뻔 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떳떳한_지각 2020-08-18 01:24:53 스테이크 시절보단 낫다고 생각은 하는데 또 모르지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18 01:25:25 ㅇㅇ (106.101) 2020-08-18 01:25:30 삭제 수정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잠깐 정신 차린 척 하는건지 진짜 정신 차린건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ㅇㅇ (143.248) 2020-08-18 01:26:36 삭제 수정 아직도 숫자놀음하는거 보면 답답하긴해 펼쳐보기▼ 닥등이 2020-08-18 01:27:17 걍 유저들 아예 없다치고 하는거같은데 펼쳐보기▼ 서폿아리 2020-08-18 01:27:19 ㅇㅇ (223.38) 2020-08-18 01:27:21 삭제 수정 훨씬 낫지 개선은 여전히 없지만 적어도 분탕은 안침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8 01:27:25 베루 2020-08-18 01:53:03 6.18패치로 계엄령 발령해서 다 때려 죽여놓고는 이번달은 으ㅏ외로 또 괜찮음 펼쳐보기▼ NepPen 2020-08-18 01:55:29 아직도 정신 덜차렸음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08-18 01:58:09 삭제 수정 새로운 똥을 안싸는거지 그동안 똥싼거 1도 안치우는데 가챠,각성,세트옵 어쩔꺼야 이거 펼쳐보기▼ 요일 2020-08-18 02:57:49 요즘은 그나마 스킨팔이 하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치나츠 프릴빵디보고 내일은 패노 보겠네 [3] 람네 2020.08.18 163 0 좆과금들 각성캐 천장 존버 좆도 의미없는 이유.fact [13] ㅇㅇ (110.70) 2020.08.18 253 -6 얘는 플레이어블로 언제 나오냐 [3] ㅇㅇㅇ 2020.08.18 210 0 나 디팬더 스트라이커 전부 공옵에 초전도 박아놧는데 [2] 븝유 2020.08.18 97 0 생각해보니 카사챈 존나 대형커뮤니티 아님? [4] 차단왕블로킹 2020.08.18 141 0 각성캐없는 -건- 다들 미리 즐겨놔라 닥등이 2020.08.18 124 0 너무너무 행복해!! [5] ㅇㅇ (106.101) 2020.08.18 193 1 각힐 각지수 셋옵 뭐가 제일 좋음 [3] 베루 2020.08.18 289 1 각성캐 밴당하고 건 클린하노 [5] 익명_4ByLo (175.223) 2020.08.18 203 0 카사 어케보면 지금이 딱 재밋는거같긴한데 [3] 븝유 2020.08.18 188 0 어제 각미나 1-1 도저히 못깨겠다던 뉴빈데 [12] ㅇㅇ (180.224) 2020.08.18 201 0 피스키퍼 좋음?? [5] ㅇㅇ (58.239) 2020.08.18 241 0 1주차 뉴비... 꼴캐... [10] ㅇㅇㅇ 2020.08.18 1002 -2 야누스 먹으려고 채용돌리다 [4] biress 2020.08.18 172 0 ㄹㅇ 뉴비용 선별픽업 만들어야함 [2] 엘빅이 2020.08.18 216 0 ~~어떻게 얻어요 하지 말고 [3] ㅇㅇ 2020.08.18 137 0 카린 어떻게 얻음 [14] 차단왕블로킹 2020.08.18 217 0 뭐야 방어작전에서 정보안줌? [4] ㅇㅇ 2020.08.18 96 0 애기븝미쟝이되었다 [2] ㅇㅇ (223.39) 2020.08.18 510 0 할카스는 좋음? [6] ㅇㅇㅇ 2020.08.18 174 0 모작권으로 스킬북 캘려고했는데 [4] 깐프엘 2020.08.18 82 0 R SR따리들 개선을 해야해 [1] ㅇㅇ 2020.08.18 68 0 근데 이 게임 코레류라고 들었는데 가챠네 [9] ㅇㅇ (125.249) 2020.08.18 161 0 근데 요즘 운영하는거 보면 어떰? [12] ㅇㅇ (121.100) 2020.08.18 178 0 복커해도되냐? [8] ㅇㅇ (211.36) 2020.08.18 126 0 야누스 까다로워 [4]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18 123 0 ✋질문 근데 이러면 누구 올림? [8] ㅇㅇ (14.42) 2020.08.18 218 0 지금 계정매물 나오긴함? [6] 서폿아리 2020.08.18 163 0 걍 리세계 하나 사기로 했음 [6] ㅇㅇ (121.100) 2020.08.18 161 0 이거 도저히 못 사겠는데 [7] 쿠온지 2020.08.18 180 0 아 ㅋㅋ 이런게 있었네 [6] ㅇㅇ (14.42) 2020.08.18 168 0 이번이벤 에델 접대이벤같애 꿀때지 2020.08.18 129 0 나핑크생수영복 너무야해서사고십어 [4] 서지수 2020.08.18 131 0 님두라 오늘은 카운터사이드 스킨공개밖에안나옴? [4] 서지수 2020.08.18 144 0 이번 이벤 하드3은 에델 없으면 금메달 불가능? [5] ㅇㅇ (125.134) 2020.08.18 89 0 건틀렛 야누스때메 지상유닛 쓰레기됫네 [1] 카사하는병신 2020.08.18 191 0 빨리 5 돌고 싶어요 [8] ㅇㅇ (14.42) 2020.08.18 87 0 뉴비 히든팁 2 [3] 꿀때지 2020.08.18 138 0 여기 도는건 별로임? [6] ㅇㅇ (14.42) 2020.08.18 132 0 이디스 광고 살아났네? ㅇㅇ (124.61) 2020.08.18 60 0 씹덕폰겜 마갤들 돌아다니다 보면 그런 사람이 있잖아 [5] ㅇㅇ (106.101) 2020.08.18 158 0 쥬지가 너무 아파 시발.... [7] ㅇㅇ (125.134) 2020.08.18 214 0 카사 시작하길 잘했어 [3] 린쓰 2020.08.18 178 0 ㄹㅇ 요즘 협력사 죽는속도 멈췃음 [2] 꿀때지 2020.08.18 150 0 허리잘돌리는 광고보고왔는데 재밌음? [10] ㅇㅇ (1.242) 2020.08.18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8 0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