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여줘....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무너무 행복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2
작성일
댓글
[5]
치후유
닥등이
ㅇㅇ (143.248)
삭제
수정
던붕이
김빠진스프라이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임재밌음?
[7]
168
0
이거 옵션뭐뮤ㅓ로바꺼야댐
[2]
108
0
궁금한게 있는데오
[7]
145
0
야누스 메이즈셋 부옵 머가 좋을까??
[4]
179
0
이겜한지 3일됏는데
[8]
158
0
말풍선이나 자막은 언제냄?
[5]
126
0
n r은 보통 잘 안내지 초창기 빼곤
70
0
2부때는 nr등급 내겠지?
[2]
104
0
근데 금태 작명센스 좀 좋은 것 같음
[2]
176
0
뉴비는 이벤트 못하냐?
[3]
91
0
nr따리 모아서 엔딩본 사람 있나
[2]
146
0
리벳 vs 한소림
[5]
156
0
광고보고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12]
385
0
건은 즐겜픽 못 꺼내서 노잼임
[3]
97
0
시나 3 다와가는데 이벤트는 언제 할수있음?
[3]
69
0
근데 이새키들 왜 N R 안냄?
[3]
111
0
광고달거면
[1]
77
0
오늘은 치나츠 프릴빵디보고 내일은 패노 보겠네
[3]
162
0
좆과금들 각성캐 천장 존버 좆도 의미없는 이유.fact
[13]
253
-6
얘는 플레이어블로 언제 나오냐
[3]
210
0
나 디팬더 스트라이커 전부 공옵에 초전도 박아놧는데
[2]
97
0
생각해보니 카사챈 존나 대형커뮤니티 아님?
[4]
141
0
각성캐없는 -건- 다들 미리 즐겨놔라
124
0
너무너무 행복해!!
[5]
192
1
각힐 각지수 셋옵 뭐가 제일 좋음
[3]
289
1
각성캐 밴당하고 건 클린하노
[5]
203
0
카사 어케보면 지금이 딱 재밋는거같긴한데
[3]
188
0
어제 각미나 1-1 도저히 못깨겠다던 뉴빈데
[12]
201
0
피스키퍼 좋음??
[5]
241
0
1주차 뉴비... 꼴캐...
[10]
1002
-2
야누스 먹으려고 채용돌리다
[4]
172
0
ㄹㅇ 뉴비용 선별픽업 만들어야함
[2]
216
0
~~어떻게 얻어요 하지 말고
[3]
137
0
카린 어떻게 얻음
[14]
217
0
뭐야 방어작전에서 정보안줌?
[4]
96
0
애기븝미쟝이되었다
[2]
510
0
할카스는 좋음?
[6]
174
0
모작권으로 스킬북 캘려고했는데
[4]
82
0
R SR따리들 개선을 해야해
[1]
68
0
근데 이 게임 코레류라고 들었는데 가챠네
[9]
161
0
근데 요즘 운영하는거 보면 어떰?
[12]
177
0
복커해도되냐?
[8]
126
0
야누스 까다로워
[4]
123
0
✋질문
근데 이러면 누구 올림?
[8]
218
0
지금 계정매물 나오긴함?
[6]
1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