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가 팬드 치나츠 얘네들 스킨으로 광고 달아야 될 듯.

괜히 광고 보고 왔다가 돌아가게 만드는 에델이나 이지수 광고보다 선별채용에서 나오는 얘네들 광고가 좋다 이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