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ㅗㅜㅑ ㅅㅂ;;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힐데가 하면 개꼴릴것같지 않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38
작성일
댓글
[3]
Siegrune
힐데
갓겜충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뭐냐 다운되는거임?
[1]
111
0
구독자 500기념으로
[3]
106
0
왤케왤케왜ㄹ캐
[4]
135
0
샤오린 수영복 나올 때까지 숨참음
[4]
208
0
구독자 500기념
[3]
153
0
이게임도 뭐 한정판 이런거있음?
[5]
127
0
내가 구독을 취소했다! 나는 카사채널 구독자 수를 지배할 수 있다!
[6]
245
0
채널 구독자는 느는데
[8]
199
0
(축) 카사채널 구독자 500명
[8]
204
-2
구 관리국 한정이야?
[4]
105
0
건틀렛
메카덱이랑 각등이 카운터가 뭐야
[3]
131
0
아카 광고땜에 카사 찍먹할 줄은 몰랏네
[11]
216
1
걸캎갤 보니까 디시 탈출하기 ㄹㅇ 잘한듯
[1]
168
0
지금게임시작하기좋음?
[1]
57
0
작년 게임업계 최고의 강연
[5]
187
6
금태가 소통한다고 했는데
[3]
91
0
강간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김철수..
[9]
749
0
근데 이 짤 왤케 웃기냐
[3]
372
1
리세 이제 이제햇네
[2]
78
0
힐데 키가 하림이만 했나
[1]
99
0
어제 시작한 뉴비임
[6]
119
0
철수형 경찰쪽에 갔어도 재밌었을듯
[2]
748
1
힐데 들박 야짤 고가 삼
[3]
264
0
이거 힐데가 하면 개꼴릴것같지 않냐
[3]
338
0
이거 업적 이름 뭐임 ㅋㅋㅋ
[1]
264
0
밑에 바캉스 2-3 물어본 뉴빈데
[11]
276
0
이채널 광고하나는 ㄹㅇ 꼴리게 하네
[8]
238
0
씨발 각등이 존나많네
[2]
130
0
바캉스 2-3 어떻게 깸?
[3]
458
0
이게임재밌음?
[7]
168
0
이거 옵션뭐뮤ㅓ로바꺼야댐
[2]
108
0
궁금한게 있는데오
[7]
144
0
야누스 메이즈셋 부옵 머가 좋을까??
[4]
178
0
이겜한지 3일됏는데
[8]
157
0
말풍선이나 자막은 언제냄?
[5]
125
0
n r은 보통 잘 안내지 초창기 빼곤
70
0
2부때는 nr등급 내겠지?
[2]
103
0
근데 금태 작명센스 좀 좋은 것 같음
[2]
175
0
뉴비는 이벤트 못하냐?
[3]
91
0
nr따리 모아서 엔딩본 사람 있나
[2]
146
0
리벳 vs 한소림
[5]
155
0
광고보고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12]
385
0
건은 즐겜픽 못 꺼내서 노잼임
[3]
97
0
시나 3 다와가는데 이벤트는 언제 할수있음?
[3]
68
0
근데 이새키들 왜 N R 안냄?
[3]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