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야누스 메이즈셋 부옵 머가 좋을까?? ㅇㅇ (118.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8 작성일 2020-08-18 02:51:19 https://arca.live/b/counterside/6412836 스충이나 디펜피해 둘 중 하나로 통일 할까하는데깔맞추면 스충은 31퍼 디펜피는 42퍼정도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오즈 2020-08-18 02:53:20 스충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8 02:53:34 공중방어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8-18 02:54:29 스충 디펜은 지금도 잘잡자나 펼쳐보기▼ ㅇㅇ (211.55) 2020-08-18 02:54:51 삭제 수정 스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 관리국 한정이야? [4] suoi7sliq 2020.08.18 105 0 건틀렛 메카덱이랑 각등이 카운터가 뭐야 [3] ㅁㄴㅇㄹ (220.123) 2020.08.18 131 0 아카 광고땜에 카사 찍먹할 줄은 몰랏네 [11] ㅇㅇ (223.39) 2020.08.18 216 1 걸캎갤 보니까 디시 탈출하기 ㄹㅇ 잘한듯 [1] 닥등이 2020.08.18 168 0 지금게임시작하기좋음? [1] ㅇㅇ (223.39) 2020.08.18 57 0 작년 게임업계 최고의 강연 [5] ㅇㅇ (218.233) 2020.08.18 187 6 금태가 소통한다고 했는데 [3] suoi7sliq 2020.08.18 91 0 강간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김철수.. [9] 양하림 2020.08.18 749 0 근데 이 짤 왤케 웃기냐 [3] 엘빅이 2020.08.18 372 1 리세 이제 이제햇네 [2] 데뎃데 2020.08.18 78 0 힐데 키가 하림이만 했나 [1] ㅇㅇ (110.70) 2020.08.18 99 0 어제 시작한 뉴비임 [6] ㅇㅇ (112.222) 2020.08.18 119 0 철수형 경찰쪽에 갔어도 재밌었을듯 [2] ㅇㅇ (125.177) 2020.08.18 748 1 힐데 들박 야짤 고가 삼 [3] 차단왕블로킹 2020.08.18 264 0 이거 힐데가 하면 개꼴릴것같지 않냐 [3] ㅇㅇ (175.223) 2020.08.18 339 0 이거 업적 이름 뭐임 ㅋㅋㅋ [1] ㅇㅇ 2020.08.18 264 0 밑에 바캉스 2-3 물어본 뉴빈데 [11] ㅇㅇ (180.224) 2020.08.18 276 0 이채널 광고하나는 ㄹㅇ 꼴리게 하네 [8] ㅇㅇ 2020.08.18 238 0 씨발 각등이 존나많네 [2] 보름달빵 2020.08.18 130 0 바캉스 2-3 어떻게 깸? [3] ㅇㅇ (180.224) 2020.08.18 458 0 이게임재밌음? [7] ㅇㅇ (223.39) 2020.08.18 168 0 이거 옵션뭐뮤ㅓ로바꺼야댐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8 108 0 궁금한게 있는데오 [7] ㅇㅇㅇ 2020.08.18 144 0 야누스 메이즈셋 부옵 머가 좋을까?? [4] ㅇㅇ (118.235) 2020.08.18 178 0 이겜한지 3일됏는데 [8] 리타쥬지 2020.08.18 157 0 말풍선이나 자막은 언제냄? [5] ㅇㅇ (110.70) 2020.08.18 125 0 n r은 보통 잘 안내지 초창기 빼곤 금태씨발련 2020.08.18 70 0 2부때는 nr등급 내겠지? [2] SyaiL 2020.08.18 103 0 근데 금태 작명센스 좀 좋은 것 같음 [2] ㅇㅇ 2020.08.18 175 0 뉴비는 이벤트 못하냐? [3] 데뎃데 2020.08.18 91 0 nr따리 모아서 엔딩본 사람 있나 [2] ㅇㅇ (110.70) 2020.08.18 146 0 리벳 vs 한소림 [5] ㅇㅇ 2020.08.18 155 0 광고보고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12] ㅇㅇ (180.67) 2020.08.18 385 0 건은 즐겜픽 못 꺼내서 노잼임 [3] ㅇㅇ 2020.08.18 97 0 시나 3 다와가는데 이벤트는 언제 할수있음? [3] 데뎃데 2020.08.18 68 0 근데 이새키들 왜 N R 안냄? [3] 상어형님 2020.08.18 110 0 광고달거면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8 77 0 오늘은 치나츠 프릴빵디보고 내일은 패노 보겠네 [3] 람네 2020.08.18 162 0 좆과금들 각성캐 천장 존버 좆도 의미없는 이유.fact [13] ㅇㅇ (110.70) 2020.08.18 253 -6 얘는 플레이어블로 언제 나오냐 [3] ㅇㅇㅇ 2020.08.18 209 0 나 디팬더 스트라이커 전부 공옵에 초전도 박아놧는데 [2] 븝유 2020.08.18 96 0 생각해보니 카사챈 존나 대형커뮤니티 아님? [4] 차단왕블로킹 2020.08.18 140 0 각성캐없는 -건- 다들 미리 즐겨놔라 닥등이 2020.08.18 123 0 너무너무 행복해!! [5] ㅇㅇ (106.101) 2020.08.18 192 1 각힐 각지수 셋옵 뭐가 제일 좋음 [3] 베루 2020.08.18 28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8 03: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