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밑에 바캉스 2-3 물어본 뉴빈데 ㅇㅇ (180.22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76 작성일 2020-08-18 03:01:53 https://arca.live/b/counterside/6413996 편성은 위에꺼 쓰고있고타워는 얘네밖에 없는데 아무나 세워도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0-08-18 03:03:43 렙이 딸린다 펼쳐보기▼ ㅇㅇ (180.224) 2020-08-18 03:04:29 삭제 수정 함선렙? 케릭렙? 펼쳐보기▼ ㅇㅇ 2020-08-18 03:05:47 둘 다, 100렙 둘러도 꽤 버거움 2-2돌아 초월 막힌애들 빼고 겸치 손실 막자 펼쳐보기▼ ㅇㅇ (180.224) 2020-08-18 03:06:55 삭제 수정 적들 렙은 45던데 100짜리 뚤뚤해도 힘듬? 펼쳐보기▼ ㅇㅇ 2020-08-18 03:07:51 ??? 하드가 아니였음? 보통이면 그냥 깰걸 펼쳐보기▼ ㅇㅇ (180.224) 2020-08-18 03:08:24 삭제 수정 보통이었음 레벨만 올리며 깨짐? 일단 레벨링 하고 가봄 펼쳐보기▼ 000 2020-08-18 03:11:08 함선 글레입니르 없냐 일단 함선 렙부터 올려라 펼쳐보기▼ ㅇㅇ (180.224) 2020-08-18 05:04:43 삭제 수정 있는데 걔 키우는게 좋음? 노르망디가 이동반경 커서 걔만 키우고 있는데 펼쳐보기▼ 000 2020-08-18 05:05:55 글레잎니르위주로 키우고 글레잎니르 랑 노르망디 키우다 재료모이면 스텔라만들어서 같이키워 펼쳐보기▼ ㅇㅇ (180.224) 2020-08-18 06:15:28 삭제 수정 ㅇㅋㅇㅋ 펼쳐보기▼ ㅇㅇ (180.224) 2020-08-18 05:04:23 삭제 수정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왤케왤케왜ㄹ캐 [4] 아무뮤 2020.08.18 135 0 샤오린 수영복 나올 때까지 숨참음 [4] umtyson 2020.08.18 208 0 구독자 500기념 [3] 금태씨발련 2020.08.18 153 0 이게임도 뭐 한정판 이런거있음? [5] ㅇㅇ (223.39) 2020.08.18 127 0 내가 구독을 취소했다! 나는 카사채널 구독자 수를 지배할 수 있다! [6] 차단왕블로킹 2020.08.18 245 0 채널 구독자는 느는데 [8] 엘빅이 2020.08.18 199 0 (축) 카사채널 구독자 500명 [8] 졸린개 2020.08.18 204 -2 구 관리국 한정이야? [4] suoi7sliq 2020.08.18 105 0 건틀렛 메카덱이랑 각등이 카운터가 뭐야 [3] ㅁㄴㅇㄹ (220.123) 2020.08.18 131 0 아카 광고땜에 카사 찍먹할 줄은 몰랏네 [11] ㅇㅇ (223.39) 2020.08.18 216 1 걸캎갤 보니까 디시 탈출하기 ㄹㅇ 잘한듯 [1] 닥등이 2020.08.18 168 0 지금게임시작하기좋음? [1] ㅇㅇ (223.39) 2020.08.18 57 0 작년 게임업계 최고의 강연 [5] ㅇㅇ (218.233) 2020.08.18 187 6 금태가 소통한다고 했는데 [3] suoi7sliq 2020.08.18 91 0 강간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김철수.. [9] 양하림 2020.08.18 749 0 근데 이 짤 왤케 웃기냐 [3] 엘빅이 2020.08.18 372 1 리세 이제 이제햇네 [2] 데뎃데 2020.08.18 78 0 힐데 키가 하림이만 했나 [1] ㅇㅇ (110.70) 2020.08.18 99 0 어제 시작한 뉴비임 [6] ㅇㅇ (112.222) 2020.08.18 119 0 철수형 경찰쪽에 갔어도 재밌었을듯 [2] ㅇㅇ (125.177) 2020.08.18 748 1 힐데 들박 야짤 고가 삼 [3] 차단왕블로킹 2020.08.18 264 0 이거 힐데가 하면 개꼴릴것같지 않냐 [3] ㅇㅇ (175.223) 2020.08.18 339 0 이거 업적 이름 뭐임 ㅋㅋㅋ [1] ㅇㅇ 2020.08.18 264 0 밑에 바캉스 2-3 물어본 뉴빈데 [11] ㅇㅇ (180.224) 2020.08.18 276 0 이채널 광고하나는 ㄹㅇ 꼴리게 하네 [8] ㅇㅇ 2020.08.18 238 0 씨발 각등이 존나많네 [2] 보름달빵 2020.08.18 130 0 바캉스 2-3 어떻게 깸? [3] ㅇㅇ (180.224) 2020.08.18 458 0 이게임재밌음? [7] ㅇㅇ (223.39) 2020.08.18 168 0 이거 옵션뭐뮤ㅓ로바꺼야댐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8 108 0 궁금한게 있는데오 [7] ㅇㅇㅇ 2020.08.18 144 0 야누스 메이즈셋 부옵 머가 좋을까?? [4] ㅇㅇ (118.235) 2020.08.18 179 0 이겜한지 3일됏는데 [8] 리타쥬지 2020.08.18 157 0 말풍선이나 자막은 언제냄? [5] ㅇㅇ (110.70) 2020.08.18 125 0 n r은 보통 잘 안내지 초창기 빼곤 금태씨발련 2020.08.18 70 0 2부때는 nr등급 내겠지? [2] SyaiL 2020.08.18 103 0 근데 금태 작명센스 좀 좋은 것 같음 [2] ㅇㅇ 2020.08.18 175 0 뉴비는 이벤트 못하냐? [3] 데뎃데 2020.08.18 91 0 nr따리 모아서 엔딩본 사람 있나 [2] ㅇㅇ (110.70) 2020.08.18 146 0 리벳 vs 한소림 [5] ㅇㅇ 2020.08.18 155 0 광고보고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12] ㅇㅇ (180.67) 2020.08.18 385 0 건은 즐겜픽 못 꺼내서 노잼임 [3] ㅇㅇ 2020.08.18 97 0 시나 3 다와가는데 이벤트는 언제 할수있음? [3] 데뎃데 2020.08.18 68 0 근데 이새키들 왜 N R 안냄? [3] 상어형님 2020.08.18 110 0 광고달거면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8 77 0 오늘은 치나츠 프릴빵디보고 내일은 패노 보겠네 [3] 람네 2020.08.18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8 03: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