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뉴비용 선별픽업 만들어야함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5 작성일 2020-08-18 01:41:34 수정일 2020-08-18 01:42:10 https://arca.live/b/counterside/6405153 각성캐 리세+샤오린 선별 기본에선별픽업으로 꼴리는년에 채용권 지르게 해줘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ㅇ 2020-08-18 01:42:18 그건됐고 야리코네마냥 뉴비용 기간한정 픽업 만들어줘야함 ㅡㅡ 펼쳐보기▼ 유희나 2020-08-18 01:47:02 *수정됨 기업미션 다 깨면 ssr선택권 지급 해주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금태 작명센스 좀 좋은 것 같음 [2] ㅇㅇ 2020.08.18 176 0 뉴비는 이벤트 못하냐? [3] 데뎃데 2020.08.18 91 0 nr따리 모아서 엔딩본 사람 있나 [2] ㅇㅇ (110.70) 2020.08.18 146 0 리벳 vs 한소림 [5] ㅇㅇ 2020.08.18 156 0 광고보고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12] ㅇㅇ (180.67) 2020.08.18 385 0 건은 즐겜픽 못 꺼내서 노잼임 [3] ㅇㅇ 2020.08.18 97 0 시나 3 다와가는데 이벤트는 언제 할수있음? [3] 데뎃데 2020.08.18 69 0 근데 이새키들 왜 N R 안냄? [3] 상어형님 2020.08.18 111 0 광고달거면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8 77 0 오늘은 치나츠 프릴빵디보고 내일은 패노 보겠네 [3] 람네 2020.08.18 162 0 좆과금들 각성캐 천장 존버 좆도 의미없는 이유.fact [13] ㅇㅇ (110.70) 2020.08.18 253 -6 얘는 플레이어블로 언제 나오냐 [3] ㅇㅇㅇ 2020.08.18 209 0 나 디팬더 스트라이커 전부 공옵에 초전도 박아놧는데 [2] 븝유 2020.08.18 97 0 생각해보니 카사챈 존나 대형커뮤니티 아님? [4] 차단왕블로킹 2020.08.18 141 0 각성캐없는 -건- 다들 미리 즐겨놔라 닥등이 2020.08.18 124 0 너무너무 행복해!! [5] ㅇㅇ (106.101) 2020.08.18 192 1 각힐 각지수 셋옵 뭐가 제일 좋음 [3] 베루 2020.08.18 289 1 각성캐 밴당하고 건 클린하노 [5] 익명_4ByLo (175.223) 2020.08.18 203 0 카사 어케보면 지금이 딱 재밋는거같긴한데 [3] 븝유 2020.08.18 188 0 어제 각미나 1-1 도저히 못깨겠다던 뉴빈데 [12] ㅇㅇ (180.224) 2020.08.18 201 0 피스키퍼 좋음?? [5] ㅇㅇ (58.239) 2020.08.18 241 0 1주차 뉴비... 꼴캐... [10] ㅇㅇㅇ 2020.08.18 1002 -2 야누스 먹으려고 채용돌리다 [4] biress 2020.08.18 172 0 ㄹㅇ 뉴비용 선별픽업 만들어야함 [2] 엘빅이 2020.08.18 215 0 ~~어떻게 얻어요 하지 말고 [3] ㅇㅇ 2020.08.18 137 0 카린 어떻게 얻음 [14] 차단왕블로킹 2020.08.18 217 0 뭐야 방어작전에서 정보안줌? [4] ㅇㅇ 2020.08.18 96 0 애기븝미쟝이되었다 [2] ㅇㅇ (223.39) 2020.08.18 510 0 할카스는 좋음? [6] ㅇㅇㅇ 2020.08.18 174 0 모작권으로 스킬북 캘려고했는데 [4] 깐프엘 2020.08.18 82 0 R SR따리들 개선을 해야해 [1] ㅇㅇ 2020.08.18 68 0 근데 이 게임 코레류라고 들었는데 가챠네 [9] ㅇㅇ (125.249) 2020.08.18 161 0 근데 요즘 운영하는거 보면 어떰? [12] ㅇㅇ (121.100) 2020.08.18 177 0 복커해도되냐? [8] ㅇㅇ (211.36) 2020.08.18 126 0 야누스 까다로워 [4]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18 123 0 ✋질문 근데 이러면 누구 올림? [8] ㅇㅇ (14.42) 2020.08.18 218 0 지금 계정매물 나오긴함? [6] 서폿아리 2020.08.18 163 0 걍 리세계 하나 사기로 했음 [6] ㅇㅇ (121.100) 2020.08.18 161 0 이거 도저히 못 사겠는데 [7] 쿠온지 2020.08.18 180 0 아 ㅋㅋ 이런게 있었네 [6] ㅇㅇ (14.42) 2020.08.18 168 0 이번이벤 에델 접대이벤같애 꿀때지 2020.08.18 129 0 나핑크생수영복 너무야해서사고십어 [4] 서지수 2020.08.18 131 0 님두라 오늘은 카운터사이드 스킨공개밖에안나옴? [4] 서지수 2020.08.18 144 0 이번 이벤 하드3은 에델 없으면 금메달 불가능? [5] ㅇㅇ (125.134) 2020.08.18 89 0 건틀렛 야누스때메 지상유닛 쓰레기됫네 [1] 카사하는병신 2020.08.18 1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8 0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