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이나 던파 처음할 때 캐시샵 들어가서 아바타 막 입어본 느낌이 남
기존 치후유랑 차별점 확실해서 개인적으론 좋음
치후유가 안쓰는 캐릭터도 아니고 차별점이 있으면 스킨내기도 편할것같고
화려한건 각성주면되고, 좀 절제된건 기존한테 맞춰주면 되잖음
메이플이나 던파 처음할 때 캐시샵 들어가서 아바타 막 입어본 느낌이 남
기존 치후유랑 차별점 확실해서 개인적으론 좋음
치후유가 안쓰는 캐릭터도 아니고 차별점이 있으면 스킨내기도 편할것같고
화려한건 각성주면되고, 좀 절제된건 기존한테 맞춰주면 되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