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벤스토리 평이 스파이더맨 노웨이홈같은 느낌이네 님얼굴비매너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0 작성일 2022-12-04 23:21:08 https://arca.live/b/counterside/64518451 스파 1,2,3 / 어스파 1,2 다본 사람: 노웨이홈 씹명작스파 시리즈 안본사람: 아니 그러니까 쟤네 뭔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보노본호 2022-12-04 23:22:10 소신발언)스파 123 어스파 12 안보고 노웨이홈보러간거면 인생손해본거니까 그사람 잘못이맞다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2-12-04 23:22:25 그거 맞다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12-04 23:23:55 글어니까 이번 이벤 틀닥밈을 이해못함 어린노무 카린이쉑들이 잘모한게 맛지 않을?까?????? 몰?루?????? 펼쳐보기▼ 조수르 2022-12-04 23:22:15 *수정됨 이번이벤트 패러디들은 모른다고 스토리가 이해 어렵진 않은 자잘한 양념 정도라고 느껴졌는데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2-12-04 23:22:49 나도 이해안되는건 있었지만 거슬릴정도는 아니었는데 펼쳐보기▼ OldKing 2022-12-04 23:23:33 스파이더맨은 1,2,3만 명작(나머지 안봄)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2-12-04 23:24:46 어스파도 보고 노웨이홈도 꼭 봐봐 스파이더맨 팬이라면 진짜 만족할듯 펼쳐보기▼ SSO 2022-12-04 23:25:48 님얼굴비매너 2022-12-04 23:26:42 수능참쉽죠 2022-12-04 23:35:41 세계관 내적으로만 보면 김철수에 이입할 시간이 모자랐고 뭔가 기승전결이 애매한 반면에 외적으로 보면 아조시들이나 고전게이머한테는 공감가는 부분이 많아서 그런거 같음. 파워레인져 채널에서 가면라이더 느낌 외전이 나와서 전대물 할배들은 열광하는데 못그러는 사람도 많은... 물론 저는 할배라 조았음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2-12-05 00:59: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때문에 안 말한 분위기 있는데 [8] 시루룬 2022.12.04 93 1 얼리버드 기상 [1] 사과맛유미나 2022.12.04 35 0 분위기때문에 말은 안했는데 사실 OOO들 전부다 가챠겜에 대가리깨진 저지능자아닌가오? [2] 보노본호 2022.12.04 76 0 솔직히 분위기 때문에 말한 거 있었는데 [1] 아내 2022.12.04 78 -2 왜 밥먹고 오니까 스토리로 투기장 됐냐 [3] 청안아이 2022.12.04 85 0 스포 메이즈 전대 생각해보니까 관남충 관련해서 이해안가는게 있음 [3] 상점누나가좋아 2022.12.04 104 0 솔직히 분위기 때문에 말 안하고있었는데 skdfnms 2022.12.04 47 0 분위기때문에 말 안한거 있음 [4] 보벼서임신 2022.12.04 84 3 솔직히 분위기 때문에 말 안하고 있었는데 [4] 엘빅이 2022.12.04 105 0 스토리 념글 아침되니까 비추가 역전하는거 좀 흥미롭네 [1] ㅇㅇ 2022.12.04 99 5 솔직히 분위기때문에 말은 안햇는데 [2] 나도줘 2022.12.04 61 1 운동좀 해야겠다 [2] 루나티나 2022.12.04 41 0 아오 ㅅㅂ 토사구팽 2022.12.04 38 0 스포 이번 스토리 3인방 다양한 루트가 존재함 [2] 상점누나가좋아 2022.12.04 134 3 솔직히 분위기때문에 말 안하고있었는데 [2] 59XZa 2022.12.04 60 1 분위기때문에 말은 안했는데 사실... <<<< 이거 좀 병신같음 [42] 힐데맘 2022.12.04 2169 70 아무도 1대1을 안해주는굲,,,,,, [10] 나도줘 2022.12.04 61 0 이벤스토리로 왈가왈부 하는게 웃긴이유 [2] 엘빅이 2022.12.04 102 0 ✋질문 1크레딧이 대충 현실돈으로 환산하면 [3] 효도게림 2022.12.04 89 0 8시 30까지 가야하는 [3]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4 46 0 카운터 스펙트럴 불렛 방어구는 [3] kzm 2022.12.04 102 0 얼리버드 고모 루나티나 2022.12.04 51 -1 '뽑을게' [5] 폴리네시아 2022.12.04 85 0 이번 이벤스토리 평이 스파이더맨 노웨이홈같은 느낌이네 [11] 님얼굴비매너 2022.12.04 160 1 건틀렛 머임? 전시즌 마스터면 초기화해도 마스터임? [7] qpqp 2022.12.04 109 0 이건 개인적인 지론인데 역시난 2022.12.04 52 0 연습)헉 님들 응답하라2022나왓는데 거기 카우사이도나온다네여 흞흞,,,, [2] 보노본호 2022.12.04 63 0 길쭉한 미나링 [7] 폴리네시아 2022.12.04 112 0 아휴 일침병걸린 색기 개패주고 싶네 [10] ㅇㅇㅇ 2022.12.04 180 -1 글고보니 애콜은 이번에도 밴 안당했네 [1] Early_Jet 2022.12.04 69 0 ✋질문 주시윤 장비 부옵은 뭐 줘야함? [2] 아코맘마 2022.12.04 98 0 인터뷰때 말한 대로 응답하라 시리즈의 느낌이지 않은가? [7] OldKing 2022.12.04 141 7 ? ㅋㅋㅋ [4] 나도줘 2022.12.04 96 0 얼리버드 개운 [9] 촤드 2022.12.04 58 0 건틀렛 글섭 뉴비 건 돌리려다 [3] guhuhu 2022.12.04 122 0 근데 주시윤 힐데는 옛날일러가 더 나았는데 [19] Lucianick 2022.12.04 168 0 내일 새벽에 축구하네 루나티나 2022.12.04 54 0 페스캐 2호기 남기는사람잇슴? [8] ㅇㅇ 2022.12.04 131 0 아 출근하기싫어 [2] 폴리네시아 2022.12.04 57 0 맛있다 [4] ㅇㅇ 2022.12.04 90 0 ✋질문 복커 패키지 관련 질문 [8] Tadyu 2022.12.04 151 0 이거 왜 안깨짐? [1] 달걀고추장비빔밥 2022.12.04 91 0 이걸로 뭐받음? [11] ㅇㅇ 2022.12.04 156 0 호라이즌한테 윌버밈 갈기기 ㅇㅇ 2022.12.04 71 0 오늘은 12월 미리보기 뜨겠죠? [4] 엘빅이 2022.12.04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4 2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