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융합핵 패키지랑 쿼츠 패키지 둘 다 사는게 맞음?

융합핵의 가치가 엄청 좋다는 가정하에

이것도 사면 좋음?


2. 서윤이랑 유미나 둘만 없는데

이 선택권은 굳이 살 필요 없음?


3. 함선 선택권은 사면 좋아?

좋다면 우선 순위는 뭐야? 

포드타입이랑 레이크는 있어


기타 궁금한거 있으면 또 물어볼게

복귀 첫날부터 과금 견적짜는 내가 밉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