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토리가 딱 저거라고 보면됨
우리세대의 이야기는 우리가 겪어기에 가장 잘이해하는것임
애시당초 이번 스토리가 나오기전부터 2003년 즉 20년전의 구오덕들의 이야기라고 한것부터가
이미 떡밥 다 이야기한것임
스토리 몰입안됨 적응안됨
이러면 아직 어린분
스토리 명작이다 눈물난다
할아버지
딱 이렇게 분류되는것임
그걸로 서로 논쟁하는데 글 읽어보면 다 이 문제임
20년뒤에 카사분탕 자지활주로 아기방 윌버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내면 그 세대들은 그거 이해못하고
이런 천박하고 변태같은 오덕세대가 우리 윗세대 이러는거라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