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토리가 딱 저거라고 보면됨

우리세대의 이야기는 우리가 겪어기에 가장 잘이해하는것임


애시당초 이번 스토리가 나오기전부터 2003년 즉 20년전의 구오덕들의 이야기라고 한것부터가

이미 떡밥 다 이야기한것임


스토리 몰입안됨 적응안됨 

이러면 아직 어린분

스토리 명작이다 눈물난다

할아버지



딱 이렇게 분류되는것임


그걸로 서로 논쟁하는데 글 읽어보면 다 이 문제임


20년뒤에 카사분탕 자지활주로 아기방 윌버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내면 그 세대들은 그거 이해못하고

이런 천박하고 변태같은 오덕세대가 우리 윗세대 이러는거라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