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랫 십빨 병신!겜?
8칸 죄다 신캐나 재무장으로 꽊꽉 눌러담는거
나는 맘에안듦
기존의 유닛과의 성능차가 존나 나는거같애
격전은 옛날에만 열심히 해봤었는데
이건 어디서부터 손 대야되냐,,?
건틀랫 십빨 병신!겜?
8칸 죄다 신캐나 재무장으로 꽊꽉 눌러담는거
나는 맘에안듦
기존의 유닛과의 성능차가 존나 나는거같애
격전은 옛날에만 열심히 해봤었는데
이건 어디서부터 손 대야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