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G갔다 뽕차서 복귀한 복귀계라 각성캐는 내년 1월에 나올 치후유 존버타서 아직 없음


일단 딱 봐도 위에 레벨 높은 애들을 주로 키우는데, 다른 애들도 조금 애매해서 물어봄

 참고로 장비는 지금 작업하는 중이라 맞춘 애들이 별로 없음


 +그보다 이거 이 탭에 올리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