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치킨이 피자보다 가성비 안좋은거 같던데

같은 1끼로 치면 피자가 훨신 비싸보이지만
피자는 한판 시키면 2~3끼는 먹음

글구 피자는 쌩정가 대신 피자프렌차이즈마다 자체마일리지 제도, 쿠폰 주고 파파존스는 vvip 기준 40퍼 쿠폰 나오고 그럼

흠 피자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