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약먹고 뿌려도 점점 없어지는 머리숱과 넓어져가는 이마를 보며 어떤 생각이 드는지 모르는 애들이 머머리를 너무 혐오합니다.



안그래도 머머리 인식이 좆박앗는데 게관위 개씨발애미뒤진 새끼들 때문에 혐오가 더 심해진거 같아요..


익명으로 건의합니다.


그리고 저 아직 머머리 까지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