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T7렐릭장비는 그러면 잠재 잘뜨면 메이스 7티어급인거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8 작성일 2022-12-05 00:26:04 수정일 2022-12-05 00:26:20 https://arca.live/b/counterside/64520148 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qpqp 2022-12-05 00:27:38 7티 스위프트 렐릭 잠재 스충 100퍼 뜨면 메이즈스충이랑 동급 펼쳐보기▼ qpqp 2022-12-05 00:28:03 브리트라는 잠재 원피 뜨면 공속셋이나 치피셋 0티어 옵션이고 펼쳐보기▼ qpqp 2022-12-05 00:28:28 인히비터는 원피감 근피감 치피저 같은거 뜨면 절하고 씀 펼쳐보기▼ ㅇㅇ 2022-12-05 00:29:47 찌리찌리 2022-12-05 00:31:05 스위프트렐릭 스충잠재가 100%로 붙으면 메이즈7티랑 동급이긴함 스위프트대체불가 공속잠재도잇고 나머지는 메이즈랑 비교할게없음 브리트라는 치피원피근피공퍼잠재쓰고 인히무기는걍비교불가에 인히방어구는잘몰겟고 인히보조는 100퍼다붙어도 골디보다 조금 딸리지만 엄청좋긴함 탱템이 늘어나는거라 펼쳐보기▼ 꿀때지 2022-12-05 00:37:25 잘붙어야 메이즈급은 아니고 스충계열은 올극옵 붙어야 메이즈급이라 불가능하다보면됨 펼쳐보기▼ 꿀때지 2022-12-05 00:38:14 대신 메이즈케이스와 다르게 딜옵션 붙는 브리트라케이스, 그리고 브/인에 붙는 근피원피/근피감원피감은 메이즈고르디에서도 쉽게 구하기 힘들기때문에 그런 희귀스탯이 잘붙으면 메이즈고르디같은거보다 덯좋아질수는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철수아저씨 그래도 인생성공한것같음 상점누나가좋아 2022.12.05 108 2 아 까먹고 지난주 기채 안샀다 [6] ㄱㅅㄹ 2022.12.05 63 0 양하림 페도밈 억까라는게 밝혀졌네 [6] 엘빅이 2022.12.05 99 1 건틀렛 해병싸움 [3] ㅇㅇ 2022.12.05 76 0 보라눈나 침식체로 재등장 해주셂 [2] 별봄 2022.12.05 53 0 양하림은 이제 페도가 아니다 꿍차차 2022.12.05 32 0 이벤트공감안간다 얘기나오는 이유 [2] 항모애호가 2022.12.05 63 0 신지아 마리아 vs 카렌 미니 황혼꽃 2022.12.05 25 0 시발 짰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카늒네 2022.12.05 69 0 분위기챈에 천장짤 올림 [82] qpqp 2022.12.05 1347 53 ... [4] 보벼서임신 2022.12.05 72 3 물끄러미 [1] 미야 2022.12.05 44 0 분위기때문에 말은 안했는데 사실... [5] 로하림 2022.12.05 103 -2 공식으로 양하림은 페도 아닌거 인정했네 [4] 보르챠 2022.12.05 96 0 스포 철수형은 몰입을 위한 빌드업을 할 필요가 없지 [2] temprun 2022.12.05 133 2 하고싶어...선생님... [10] 앤뱃살 2022.12.05 98 0 나 페도였네 [6] 시루룬 2022.12.05 72 0 건틀렛 건 왜돌림 [8] 항모애호가 2022.12.05 105 0 분위기 때문에 말 안했는데 [1] 소나기나기 2022.12.05 47 0 분위기 때문에 말 안했는데 나는 오히려 좋았음 [5] 김커비 2022.12.05 120 3 업고모 <<<<< 얘 쓸모있음? [3] 힐데맘 2022.12.05 81 0 분위기 때문에 말 안 했는데 [3] 미야 2022.12.05 77 0 ✋질문 T7렐릭장비는 그러면 잠재 잘뜨면 메이스 7티어급인거임? [7] ㅇㅇ 2022.12.05 108 0 분위기가 아무리 좋아도 항모애호가 2022.12.05 48 0 근데 이 겜 세트효과가 더 좋음? 7티 브리트라 같은거보다 5티 대적자를 더 추천하네 [6] 벼림 2022.12.05 82 0 아니 개 좆망겜아 시발 [4] 카늒네 2022.12.05 69 1 오늘 아침 정말 "보라"한데? [7] 나도줘 2022.12.05 53 0 스포 그런데 류드밀라가 [3] dwsss 2022.12.05 137 4 Controlline) 온천 바니걸 웨딩 양하림 [66] 서묘 2022.12.05 5248 166 가은트레토--? 마카세로--! 센세--! [10] 라파엘라 2022.12.05 78 0 스타3 언제나와? [5] 코이노니아 2022.12.05 56 0 양하림은솔직히페도아님 [3] 꿀때지 2022.12.05 45 0 정말 가은한 아침에요 [1]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5 32 0 제로부터 시작하는 Tadyu 2022.12.05 28 0 분위기때문에 말 못한거 하나 있음 [1] 꿍차차 2022.12.05 59 0 근데 가은이로존나싸우는거 언제끝난거임? [3] ㅇㅇ 2022.12.05 65 0 이 새끼들 뇌절치는거보면 누구보다도 분위기 존나 잘보고있는건 알거같음 59XZa 2022.12.05 65 0 분위기때문에 잘 말은 안꺼내는데 [5] 비블리데루체 2022.12.05 105 1 님들건초기화댓는대건한접시하실?? [27] 찌리찌리 2022.12.05 121 0 얼버기 [2] 요정버서 2022.12.05 27 0 분위기때문에 말은 못햇는데 [2] 나도줘 2022.12.05 59 1 분위기때문에 말함 능지박살15분전 2022.12.05 31 0 그냥 소신발언한다 [8] 카늒네 2022.12.05 65 0 말 못했어...... 분위기 때문에...... [5] 금은동태 2022.12.05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5 00: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