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8명픽업 인권캐 누구있음? C6H8O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8 작성일 2020-08-20 13:53:56 수정일 2020-08-20 13:54:20 https://arca.live/b/counterside/6506992 이디스랑 촉수쓰는애만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0 13:54:17 인권이라기보다는 있으면 좋은 캐릭은 맞아 너가 없는애들이 ㅋ 펼쳐보기▼ 기계공학법 2020-08-20 13:54:21 둘다인권임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0 13:54:31 pve는 에델 pvp는 이디스 펼쳐보기▼ 은하단 2020-08-20 13:54:32 그겜처럼 인권이라고 할만한건 없는데 둘 다 좋긴 해 펼쳐보기▼ 야스왕 2020-08-20 13:54:33 그 둘이 지금 제일 핫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0 13:54:50 이디스는 pvp말곤 안쓰고 촉수쓰는 에델은 pve 불도저에 pvp도 고성능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0 13:55:07 근데 그거 보고 뽑기는 좀 그렇고, 그냥 선택권 사서 둘 중 한명 뽑아 펼쳐보기▼ 푸별 2020-08-20 13:54:53 인권캐라고는 좀그렇고 이디스 에델 pvp 1티어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0 13:55:10 하필 둘 다 없노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겜 날짜 넘어가는거12시임? [5] ㅇㅇ 2020.08.20 125 0 각힐이랑 각지수 셋옵 뭐 쓰는중임 [3] 베루 2020.08.20 89 0 옌싱인가 얜 병신임? [5] C6H8O6 2020.08.20 252 0 지금 시작하면 퍼준다고 하던데 [6] 팔도 2020.08.20 113 0 ✋질문 뉴비 선별 뽑았는대 이대로 가면 됨?? [6] philemon 2020.08.20 114 0 큰일났다 퍼주니까 [4] 상어형님 2020.08.20 118 0 ㄹㅇ 이벤트 씹갓이라 그림자전당 연기 봐준다.. [7] 람네 2020.08.20 126 0 여기서 탱을 아유미로 바꿔줄까 [13] 중고흑우 2020.08.20 169 0 갤보다 아카라이브 분위기가 좋아서 길드컨텐츠도 좀 기대됨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0 99 0 어려움 33어케 깨지 [14] 킹스짱 2020.08.20 157 0 덱 대충 이케 짜면 됨? [13] 이유 2020.08.20 142 0 다음주는 그럼 없데이트인거야? [7] gkdhkdhk 2020.08.20 18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좀 [2] 멜 2020.08.20 86 0 건 문재앙 아직도 쓰임? [7] suoi7sliq 2020.08.20 116 0 융핵파편 3개 연속으로 뜬거 [5] 보름달빵 2020.08.20 93 0 모야모야 구독자560! [5] 린쓰 2020.08.20 128 1 창작 얼굴나오는거 [6] 카사하는병신 2020.08.20 290 3 그래도 큰일은 메카닉이하네 [4] 중고흑우 2020.08.20 125 0 잘모르는데 썸머특채에 전부 박으면됨? [5] 카린임 2020.08.20 125 0 장비는 어떻게 하는거임 [7] 멜 2020.08.20 102 0 뉴비 강화이식 질문 [6] 아이디 2020.08.20 106 0 ㅗㅜㅑ [5] 중고흑우 2020.08.20 370 0 실수로 호진이한테 융합핵 먹임 ㅋㅋ [9] 르반카 2020.08.20 129 0 8명픽업 인권캐 누구있음? [9] C6H8O6 2020.08.20 188 0 리세 출발한다 [2] Ject 2020.08.20 101 0 복귀각 보려는데 [5] ㅇㅇ (121.88) 2020.08.20 97 0 r,n따리들은 초월할 때 중복 쓰고 [2] 들은말 2020.08.20 83 0 종신계약서 이거 대체. 뭐임 [5] 븝유 2020.08.20 133 0 각등이는 템세팅 어케해줌? [4] 기계공학법 2020.08.20 73 0 어제 왔던 뉴비 [11] ㅇㅇ (211.177) 2020.08.20 113 0 이디스 스킨 판매 26일까지야??? [1] ㅇㅇ (80.83) 2020.08.20 78 0 방어모의 2단계에서 컷당하는데 어째; [3] ㅇㅇ (112.173) 2020.08.20 87 0 ✋질문 야누스 여기까지왔으면 이거부터 천장채우는게 좋겠지? [7] ㅇㅇ 2020.08.20 162 0 각힐은 뭐하는놈임 [6] 멜 2020.08.20 120 0 끼요옷 FEKE 2020.08.20 854 0 헉 늅이 선택권 낭비했어요;;; [16] 갈미르 2020.08.20 186 0 상대로 만났는데 옌 스충셋 진짜 미쳤네 ㅋㅋ [3] 베루 2020.08.20 139 0 스토리 자시 정주행하는데 주시윤 힐데 존나 사이좋아 [4] ㅇㅇ 2020.08.20 132 0 리세 이케 시작하면 되냐? [10] 이유 2020.08.20 157 0 다이브 질문점 [4] ㅇㅇ (211.226) 2020.08.20 76 0 요즘 운영보면 금태형 어디 잡혀간거 아니냐 [3]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0 79 0 포럼은 가기 싫은데 어쩔수없네요 [6] 카웨인 2020.08.20 159 1 채널에서 노는거 넘나 재밋는데 [4] 갈미르 2020.08.20 93 0 없는 애들 ㄹㅇ 어떡하냐 [2] suoi7sliq 2020.08.20 110 0 오늘 이쁜애들 많이먹네 [8] 중고흑우 2020.08.20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0 14: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