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때 주는 쓰알 선택권 때문임?


그리고 우편보상 다 받았는데 왤케 뭐가 없노 ㅋㅋ 다른 게이들은 110뽑 어쩌구 하던데 겜 하다보면 얻게 되는거임? 여름뽑기에 단챠 5번정도 했음ㅎ


걍 정상적인거 맞지?






그리고 이 스킨들은 상시 1600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