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서 탱을 아유미로 바꿔줄까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8 작성일 2020-08-20 14:01:32 https://arca.live/b/counterside/6507154 아이리가 나쁜건 아닌데...방패병보다 못버티는거같음 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람네 2020-08-20 14:02:08 이유미가 일반캐 최강디펜더임 펼쳐보기▼ 유희나 2020-08-20 14:02:10 초월좀 해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0 14:02:11 ssr 3개 감당안될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0 14:02:27 명함상점에서 적성핵 사고잇지?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8-20 14:02:37 그게모지몬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0 14:03:25 R급이상을 해고하면 명함이란 걸 주는데 상점에 교환소 - 명함상점에서 주마다 적성핵 구매가능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8-20 14:03:53 푸별 2020-08-20 14:02:11 대신 특적핵 좀 빠듯할듯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0 14:02:13 쓰알이 많은데 링컨빼고 이유미 넣는다면 모를까 펼쳐보기▼ 람네 2020-08-20 14:02:18 그리고 아이리는 서브탱이야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0 14:02:41 그래야지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0 14:02:59 아이리 융합도 쉬워서 쓰이긴 쓰임 ㅇ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8-20 14:03:37 링컨은 빼던가 2소대로 넘기는게 좋아보일거같은데 빈데는 누구넣는게 좋으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이랑 카린 뽑앗는데 [5] FEKE 2020.08.20 120 0 다이브짤때 2카운터 1메카 1솔저로 편성함? [3] C6H8O6 2020.08.20 161 0 점 점마 뭐노?? [9] 카린 2020.08.20 173 1 뉴비 에델이 PVE에 좋다는걸 본거에오 [8] 갈미르 2020.08.20 132 0 보급 작전은 어디 도는게 좋냐? [3] ㅇㅇ 2020.08.20 60 0 뉴비 이거 만들고싶은데 [12] Albatross 2020.08.20 153 0 각힐 리세계 나눔해주실분 잇슴니가 [5] ㅇㅇ (117.111) 2020.08.20 133 0 진짜 이런걸로 감동먹는다 [2] eee 2020.08.20 141 0 이거 10연차랑 단차랑 차이 없? [3] 이작 2020.08.20 109 0 완장 선생님 짤을 올리고 싶어요 [3] ㅇㅇ (14.39) 2020.08.20 128 0 주화사고싶은데 [2] 헥토르 2020.08.20 95 0 이제 1년 접속트로피 딸 수 있는거야? [1] ㅇㅇ (119.201) 2020.08.20 73 0 님들 나 레이드 안들어가지는데 왜이럼? [1] 궁딩 2020.08.20 75 0 와 각등이 욀캐쌤 [4] 카린 2020.08.20 112 0 좆도 아무도 안쓰는 닥등이를 초월로 낸 멍청한 류금태 [3] 킹꿯 2020.08.20 111 2 다이브에서 아티팩트 스킵하면 돈 주는거 맞지?? [3] ㅇㅇ (218.209) 2020.08.20 86 0 ✋질문 이겜 날짜 넘어가는거12시임? [5] ㅇㅇ 2020.08.20 124 0 각힐이랑 각지수 셋옵 뭐 쓰는중임 [3] 베루 2020.08.20 88 0 옌싱인가 얜 병신임? [5] C6H8O6 2020.08.20 251 0 지금 시작하면 퍼준다고 하던데 [6] 팔도 2020.08.20 112 0 ✋질문 뉴비 선별 뽑았는대 이대로 가면 됨?? [6] philemon 2020.08.20 114 0 큰일났다 퍼주니까 [4] 상어형님 2020.08.20 117 0 ㄹㅇ 이벤트 씹갓이라 그림자전당 연기 봐준다.. [7] 람네 2020.08.20 125 0 여기서 탱을 아유미로 바꿔줄까 [13] 중고흑우 2020.08.20 168 0 갤보다 아카라이브 분위기가 좋아서 길드컨텐츠도 좀 기대됨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0 99 0 어려움 33어케 깨지 [14] 킹스짱 2020.08.20 157 0 덱 대충 이케 짜면 됨? [13] 이유 2020.08.20 142 0 다음주는 그럼 없데이트인거야? [7] gkdhkdhk 2020.08.20 18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좀 [2] 멜 2020.08.20 86 0 건 문재앙 아직도 쓰임? [7] suoi7sliq 2020.08.20 116 0 융핵파편 3개 연속으로 뜬거 [5] 보름달빵 2020.08.20 93 0 모야모야 구독자560! [5] 린쓰 2020.08.20 128 1 창작 얼굴나오는거 [6] 카사하는병신 2020.08.20 290 3 그래도 큰일은 메카닉이하네 [4] 중고흑우 2020.08.20 125 0 잘모르는데 썸머특채에 전부 박으면됨? [5] 카린임 2020.08.20 125 0 장비는 어떻게 하는거임 [7] 멜 2020.08.20 102 0 뉴비 강화이식 질문 [6] 아이디 2020.08.20 106 0 ㅗㅜㅑ [5] 중고흑우 2020.08.20 370 0 실수로 호진이한테 융합핵 먹임 ㅋㅋ [9] 르반카 2020.08.20 129 0 8명픽업 인권캐 누구있음? [9] C6H8O6 2020.08.20 188 0 리세 출발한다 [2] Ject 2020.08.20 101 0 복귀각 보려는데 [5] ㅇㅇ (121.88) 2020.08.20 97 0 r,n따리들은 초월할 때 중복 쓰고 [2] 들은말 2020.08.20 83 0 종신계약서 이거 대체. 뭐임 [5] 븝유 2020.08.20 133 0 각등이는 템세팅 어케해줌? [4] 기계공학법 2020.08.20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0 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