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니 형님들 뉴비 방향을 모르겠음 ㅇㅇ (218.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5 작성일 2020-08-21 09:45:13 https://arca.live/b/counterside/6524945 연봉협상 존나게 때려박아서 몸 비틀어서 메인스트림 밀면 되는 거임?그러면 대공인가 뭐시긴가 열리는거?지금 맞게 하고 있는거 맞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18.209) 2020-08-21 09:45:31 삭제 수정 왜 익명은 이미지를 못 올리는가 ;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09:46:42 스캇충이 도배하고다녀서 유동은 짤 못 올려 위에 공지 보면 대공4깨는 방법있어 그거보고 대공5부터 깨려고 노력하면 됨 펼쳐보기▼ 건공 2020-08-21 09:45:38 대공 5단계부터 ㅇㅇ 펼쳐보기▼ 킹꿯 2020-08-21 09:46:09 대공 다 뚫으면 확 풀림 펼쳐보기▼ 샤우리 2020-08-21 09:47:13 꾸준히 연봉하구 이번에 이벤트 반복 돌려서 모작 전부 최대 래밸 자동 돌릴수 있으면 그때부터 엄청 편해짐 펼쳐보기▼ 샤우리 2020-08-21 09:47:34 스토리 깰생각하지말구 이벤기간에는 이벤돌려 더많이 경치 주니까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09:47:14 몇시간전에 누가 똥짤 테러해서 못올리는 걸거임 메인은 적당히 밀고 이벤맵 위주로 돌리면서 모의작전 5단계 뚫으면 좀 많이 편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누군진 모르겠는데 왜 이렇게 해놓은거임 [8]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8 0 이거 초반엔 금딱애들 안넣어야함 ? [4] 하무망 2020.08.21 120 0 이터 한달을 존버해도 반나절이면 다 싸버리노 [1] 카린웡 2020.08.21 71 0 아 좆됐네 블루스택 한번 지우면 인스턴스 파일 옮겨도 복사가 안되네 [4] 000 2020.08.21 117 0 뉴비 3000쿼츠 올꼴박 했는데 ㄱㅊ? [7]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1 149 0 ✋질문 어려움 3-3 가끔 터지는데 뭐가 문제일까? [7] ㅇㅇ (220.66) 2020.08.21 136 0 유저수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다 [12] ㅇㅇ (1.236) 2020.08.21 273 3 레지나도 정신병자 엄마 밑에서 자라서 그런지 [15] ㅇㅇ (124.54) 2020.08.21 299 0 진짜 대다수가 패치맘에들었나보다 [4] RH 2020.08.21 164 0 카사앱 리부트 하면 안되냐?? ㅇㅇ (80.83) 2020.08.21 71 0 함선 총코스트가 얼만지 어캐봄? [3] ㅇㅇ (112.171) 2020.08.21 98 0 야 이거 에델 무슨색임? [9] 먐먐뭄 2020.08.21 192 0 방금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겟다 [6] ㅇㅇ (182.225) 2020.08.21 116 0 유동은 사진을 못올린다고? [7] ㅇㅇ (59.25) 2020.08.21 141 1 ✋질문 다이브 이렇게 조합하면 몇층까지 밀까? [15] ㅇㅇ (220.85) 2020.08.21 116 0 199이하는 '가짜'다 [13] 페이커 2020.08.21 181 0 신규패키지 구성품이 어캐되지 [2] ㅇㅇ (220.85) 2020.08.21 87 0 모작 티켓 대략 3주면 이정도 모임 건공 2020.08.21 108 0 레지나 엄마 특징: [3] ㅇㅇ 2020.08.21 158 -1 이쯤되면 적이 불쌍한데 ㅇㅇ (14.42) 2020.08.21 101 0 유동 이미지제한 풀어주면 안되냐 [2] ㅇㅇ (220.85) 2020.08.21 105 0 사실 에델 나온날 110하고 병신소리들었는데 [3] 셔터 2020.08.21 172 0 아직도 주화 월정액이 젤 효율좋나? [7] 베버 2020.08.21 115 0 아니 형님들 뉴비 방향을 모르겠음 [7] ㅇㅇ (218.209) 2020.08.21 125 0 협력사모집 뉴비가 뉴비받는다 [4] 노드왕 2020.08.21 127 1 이 캐릭터 열심히 써보려고 한 결과 [5]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74 0 뉴비 서버비 납부하고 시작한다 [19] 하무망 2020.08.21 897 10 미안하다 [7] 리타쥬지 2020.08.21 13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3] 지나가던사람 2020.08.21 116 0 눈물 팡팡흘리면서 5점주고왓다.......... [6] 셔터 2020.08.21 204 2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다 [2] AKiE 2020.08.21 126 0 은근 유입 많이 생긴거 같은데 [2] ㅇㅇ (112.171) 2020.08.21 133 1 아니 시발 아카앱 업뎃하니까 [1]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40 0 에델 본모습은 대충 이렇게 생겼을 거임 [1] ㅇㅇ 2020.08.21 231 0 신캐가 안나오니까 [4]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89 0 담주면 각힐 먹는다.. [5] Haden 2020.08.21 143 0 님두라 다이브 초기화 안했으면 언능 도세여 [3] ㅇㅇ (14.39) 2020.08.21 85 0 초월은 샤오린 몰빵해 아님 나눠서 60 만들어? [5] ㅇㅇ (223.39) 2020.08.21 87 0 아니 씻팔 초월을 해야 스킬을 올릴 수 있네 [6] 참피 2020.08.21 122 0 아직 적응중인 복귀뉴빈데 이디스 키워도 됨?? [11] ㅇㅇ 2020.08.21 115 0 걍 야생자르고 뉴비를 받는게 낳나 [4] 노드왕 2020.08.21 119 0 크레딧은 그럭저럭 있는데 [1] 들은말 2020.08.21 45 0 각힐리세하다 휴대폰 번호 규글한테 밴먹음 [9] ㅇㅇ (58.237) 2020.08.21 156 0 똥꼬쇼 시작 [8]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3 1 내 협력사들은 ㄹㅇ 대가리 깨진애들밖에 없나 [2] 곽두철 2020.08.21 10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9: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