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나올때까지 다시 돌려도 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이거 에델 무슨색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1
작성일
댓글
[9]
ㅇㅇ
던붕이
푸별
2코스샤5린
김빠진스프라이트
1q2w3
먐먐뭄
1q2w3
카린웡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디어 실비아 풀융합 끝냈다
[6]
126
0
이벤 스토리 다 밀었다ㅋㅋ
[3]
119
0
업적완료 이거 뜰 때마다 너무 슬픔
[1]
133
0
이렇게 짜면 좆망한다는거지 ?
[5]
139
0
스텔라 등급은 r이지만 성능은 쓰알급임
[2]
113
0
댁상담좀 해주셈
[1]
98
0
에델 움짤은 왜 공지노? ㅋㅋ
[2]
175
0
✋질문
에델 스킬 어떤 것부터 찍음?
[4]
141
0
레이드 특징 ㅋㅋㅋㅋ
[4]
125
0
140연째 카린로자 떴냐?
[4]
136
0
기밀뽑 시발 진짜
[1]
112
0
함선 키울만한거 뭐있음?
[3]
88
0
이거 누군진 모르겠는데 왜 이렇게 해놓은거임
[8]
138
0
이거 초반엔 금딱애들 안넣어야함 ?
[4]
120
0
이터 한달을 존버해도 반나절이면 다 싸버리노
[1]
71
0
아 좆됐네 블루스택 한번 지우면 인스턴스 파일 옮겨도 복사가 안되네
[4]
117
0
뉴비 3000쿼츠 올꼴박 했는데 ㄱㅊ?
[7]
149
0
✋질문
어려움 3-3 가끔 터지는데 뭐가 문제일까?
[7]
136
0
유저수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다
[12]
273
3
레지나도 정신병자 엄마 밑에서 자라서 그런지
[15]
299
0
진짜 대다수가 패치맘에들었나보다
[4]
164
0
카사앱 리부트 하면 안되냐??
71
0
함선 총코스트가 얼만지 어캐봄?
[3]
98
0
야 이거 에델 무슨색임?
[9]
191
0
방금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겟다
[6]
116
0
유동은 사진을 못올린다고?
[7]
141
1
✋질문
다이브 이렇게 조합하면 몇층까지 밀까?
[15]
116
0
199이하는 '가짜'다
[13]
181
0
신규패키지 구성품이 어캐되지
[2]
87
0
모작 티켓 대략 3주면 이정도 모임
108
0
레지나 엄마 특징:
[3]
157
-1
이쯤되면 적이 불쌍한데
101
0
유동 이미지제한 풀어주면 안되냐
[2]
105
0
사실 에델 나온날 110하고 병신소리들었는데
[3]
171
0
아직도 주화 월정액이 젤 효율좋나?
[7]
114
0
아니 형님들 뉴비 방향을 모르겠음
[7]
125
0
협력사모집
뉴비가 뉴비받는다
[4]
126
1
이 캐릭터 열심히 써보려고 한 결과
[5]
173
0
뉴비 서버비 납부하고 시작한다
[19]
896
10
미안하다
[7]
13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3]
116
0
눈물 팡팡흘리면서 5점주고왓다..........
[6]
204
2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다
[2]
126
0
은근 유입 많이 생긴거 같은데
[2]
133
1
아니 시발 아카앱 업뎃하니까
[1]
1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