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3000쿼츠 올꼴박 했는데 ㄱㅊ?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9 작성일 2020-08-21 09:56:56 https://arca.live/b/counterside/6525193 란체스터인가 하나먹음 ㅎㅎ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한펭 2020-08-21 09:57:18 ...? 잠깐 쌩 파란색채용권 산거 아니지?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09:57:35 상관은 없는데 좀 아껴써 초반에 쿼츠쓸일 많음 그리고 채용할꺼면 주간쿼츠에 채용권 좀 싸게 팜 그거사 펼쳐보기▼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1 09:57:56 아조씨들 썸머 스페셜 돌렸었는데 펼쳐보기▼ 한펭 2020-08-21 10:02:26 썸머스페셜이 나쁜건아닌데 깡채용권이 장당 150쿼츠라 엄청비쌈 보통 주간에 3장씩주는거2개 사거나 아님 보급소에서 리롤해가지고 3~4장이랑 각종재료 가져가는편임 일단 주간에 10장씩 공짜로 주기도하고 그리고 뉴비면 썸머애들 쓰알권도 주니까 급한건아님 주간 기밀채용권 구매해서 힐데노리는게 맞다 펼쳐보기▼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1 10:03:06 ㅇㅇ (14.33) 2020-08-21 10:01:04 삭제 수정 어 나도 뉴빈데 쿼츠 싹다 썸머 뽑기에 꼴아박았는데 조짐? 펼쳐보기▼ 한펭 2020-08-21 10:03:25 꼴랑 3천쿼츠가지고 조졌다하기엔 뭐.. 암튼 깡채용권 150쿼츠 장당 주고사는건 핵과금유저들 쓰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쿼츠 어따써야해? [5] Albatross 2020.08.21 104 0 뉴비들 협력사 추가해서 들박해 따먹고 싶은데 [3] 힐데 2020.08.21 88 0 각성캐 뽑는거 10회돌릴정도만 질러볼까 [4] 중고흑우 2020.08.21 100 0 돌고래튜브 2-1왤케조금줌 [4] Eranger 2020.08.21 77 0 협력사모집 누비랑 협력사해주래? [7] 똥닌겐 2020.08.21 129 0 구독자 600명됐네 ㅇㅇ 2020.08.21 83 0 어제오늘 찍먹후기 [7] ㅇㅇ (110.70) 2020.08.21 155 1 드디어 실비아 풀융합 끝냈다 [6] ㅇ반고닉ㅇ 2020.08.21 126 0 이벤 스토리 다 밀었다ㅋㅋ [3] ㅇㅇ (61.76) 2020.08.21 119 0 업적완료 이거 뜰 때마다 너무 슬픔 [1] ㅇㅇ 2020.08.21 133 0 이렇게 짜면 좆망한다는거지 ? [5] 하무망 2020.08.21 139 0 스텔라 등급은 r이지만 성능은 쓰알급임 [2] ㅇㅇ 2020.08.21 113 0 댁상담좀 해주셈 [1] ㅇㅇ (182.225) 2020.08.21 98 0 에델 움짤은 왜 공지노?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08.21 175 0 ✋질문 에델 스킬 어떤 것부터 찍음? [4] 천상의주사위 2020.08.21 141 0 레이드 특징 ㅋㅋㅋㅋ [4] ㅇㅇ 2020.08.21 125 0 140연째 카린로자 떴냐? [4] 위천마펀치 2020.08.21 136 0 기밀뽑 시발 진짜 [1] ㅇㅇ (183.103) 2020.08.21 113 0 함선 키울만한거 뭐있음? [3] ㅇㅇ (112.171) 2020.08.21 88 0 이거 누군진 모르겠는데 왜 이렇게 해놓은거임 [8]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8 0 이거 초반엔 금딱애들 안넣어야함 ? [4] 하무망 2020.08.21 121 0 이터 한달을 존버해도 반나절이면 다 싸버리노 [1] 카린웡 2020.08.21 71 0 아 좆됐네 블루스택 한번 지우면 인스턴스 파일 옮겨도 복사가 안되네 [4] 000 2020.08.21 117 0 뉴비 3000쿼츠 올꼴박 했는데 ㄱㅊ? [7]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1 149 0 ✋질문 어려움 3-3 가끔 터지는데 뭐가 문제일까? [7] ㅇㅇ (220.66) 2020.08.21 136 0 유저수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다 [12] ㅇㅇ (1.236) 2020.08.21 273 3 레지나도 정신병자 엄마 밑에서 자라서 그런지 [15] ㅇㅇ (124.54) 2020.08.21 299 0 진짜 대다수가 패치맘에들었나보다 [4] RH 2020.08.21 165 0 카사앱 리부트 하면 안되냐?? ㅇㅇ (80.83) 2020.08.21 72 0 함선 총코스트가 얼만지 어캐봄? [3] ㅇㅇ (112.171) 2020.08.21 99 0 야 이거 에델 무슨색임? [9] 먐먐뭄 2020.08.21 192 0 방금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겟다 [6] ㅇㅇ (182.225) 2020.08.21 117 0 유동은 사진을 못올린다고? [7] ㅇㅇ (59.25) 2020.08.21 141 1 ✋질문 다이브 이렇게 조합하면 몇층까지 밀까? [15] ㅇㅇ (220.85) 2020.08.21 117 0 199이하는 '가짜'다 [13] 페이커 2020.08.21 182 0 신규패키지 구성품이 어캐되지 [2] ㅇㅇ (220.85) 2020.08.21 88 0 모작 티켓 대략 3주면 이정도 모임 건공 2020.08.21 108 0 레지나 엄마 특징: [3] ㅇㅇ 2020.08.21 158 -1 이쯤되면 적이 불쌍한데 ㅇㅇ (14.42) 2020.08.21 101 0 유동 이미지제한 풀어주면 안되냐 [2] ㅇㅇ (220.85) 2020.08.21 106 0 사실 에델 나온날 110하고 병신소리들었는데 [3] 셔터 2020.08.21 172 0 아직도 주화 월정액이 젤 효율좋나? [7] 베버 2020.08.21 115 0 아니 형님들 뉴비 방향을 모르겠음 [7] ㅇㅇ (218.209) 2020.08.21 126 0 협력사모집 뉴비가 뉴비받는다 [4] 노드왕 2020.08.21 127 1 이 캐릭터 열심히 써보려고 한 결과 [5]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0:08 +1 +2 +3 +4